view

ㅋㅋㅋㅋ태형이 찍으시는분이

ㅇㅇ 2019.07.12 00:08 조회7,657
팬톡 방탄소년단

태형이 참 귀여워하시는듯ㅋㅋㄲㅋㅋ태형이한테 카드 저기있다고 알려주신것같아ㅋㅋㅋ비하인드에서도 알려주시더닠ㅋㅋㅋㅋㅋ근데 나같아도 알려줄듯ㅠㅠㅠ



근데 비하인드보면 ㄹㅇ 스탭분들이 진짜 방탄 귀여워하시는것같음ㅋㅋ애들이 카메라신경안쓰고 달리니까 거기있던 스탭들이 진짜 다 웃더랔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분위기
넘 따수움

109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9.07.12 00:19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태태 넘 귀엽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08:01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달방보면 제작진분들이 애들 되게 귀여워하는거같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2 2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 보면서 이렇게까지 제작진이 이뻐라 하는거 처음봤어 자막보면서 나까지 흐뭇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6: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형인 진짜 귀욤귀욤~ 사랑스럽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달방 기본 분위기는 따숩따숩 ㅋㅋㅋ
제작진분들 함씩 카메라 잡힐때 그분들표정= 내표정 .. 하긴 나라도..................허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08:01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달방보면 제작진분들이 애들 되게 귀여워하는거같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7.12 00:19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태태 넘 귀엽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85)
  2. 2 전 복권당첨자입니다 (185)
  3. 3 너희는잘때브ㄹ하고자? (279)
  4. 4 라이관린 측 공식 입장문.txt (265)
  5. 5 국산 필기구 샀다! (167)
  6. 6 장애를 가진 예비 시누이 (179)
  7. 7 일본 진짜 가면 안되겠는데..?? (418)
  8. 8 아니 손동표가이럼? (14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