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버스에

ㅇㅇ 2019.07.12 10:30 조회2,370
팬톡 방탄소년단

투표독려글 여러개 올렸는데

다른 글에 투표글이든 뭐든 도배 좀 하지말라고 우리버스 들어오기가 싫어진다 는 글 보고 현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0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2 10:3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방금 봤어...나도 투표 독려글 올리고 왔는뎈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기운빠짐. 투표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그런 소리 할 수 있을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0:3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맘 안다 힘내쟈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0: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웃기는 짤과 드립으로 우리버스를 장악해야함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2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우리버스가 뭐야?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마다 별줍할때 아래버스 들려서 꼭 독려글 하나씩 투척해줘 거기도 튭 분위기 만들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손 이삐가 독려짤 눈에 팍 띄게 하나 만들어주면 안될까?ㅜ 이따 저녁때 아래버스 몰려가서 독려짤로 물타기 하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시간 날때마다 독려글 올리는데 글만 있으면 스루할거니까 짤 한 개씩 올리면서 했다? 근데 댓에 “아 ㅇㅇ이 귀여웡 ㅠㅠ” 이러고 있음.... 미쳐버려어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독려글 좀 도배하다시피 올렸는데 내글에 도배하지말라고 댓글달았더라 ㅋㅋ
그래도 다른 아미들이 오구오구해줘서 괜찮아 힘내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그런 분들 보면, 탄이들과 아미들이 열심히 쌓아올린 업적에 숟가락 얹지말라고 말하고싶다ㅋㅋ경제적 시간적 여유있어도 나 하나 쯤은 이라는 생각으로 투표안하는 사람들은 수상결과에 좋아할 자격도 아쉬워할 자격도 없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나온다 이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같은 아미 맞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심한말 나오네 걔 누구임? 댓글로 가만안도ㅡㅡ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방금 봤어...나도 투표 독려글 올리고 왔는뎈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기운빠짐. 투표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그런 소리 할 수 있을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싫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맘 안다 힘내쟈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웃기는 짤과 드립으로 우리버스를 장악해야함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겨울인데 비밀 하나씩 풀고가 (440)
  2. 2 한국인이 많이 먹는다는데 사실.. (163)
  3. 3 미국식 메이크업을 받은 김연아 (145)
  4. 4 비혼주의인 나한테 자꾸 결혼얘.. (96)
  5. 5 정국 오늘자 염색존잘이다 (97)
  6. 6 신랑이 선물을 받아왔어요 ㅋㅋ.. (87)
  7. 7 중형견 키운다고 나가라는 옆집 (85)
  8. 8 반반결혼이 진짜 '반반'일까? (32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