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영상하나에 입덕한 김요한

댕냥스 2019.07.12 16:46 조회1,915
팬톡 프듀X

 

  

나는 여태 덕질이란건 해본적이없는 사람임ㅋㅋㅋㅋㅋ

잘생긴연예인봐도 "오~잘생겼네 괜찮네" 정도 ?ㅋㅋㅋㅋ

그런데 내가 집에서 티비를 돌리다가 프로듀스X를 보게되었는데

마침 그때 나온 연습생이 바로 !!

 

 

 

김요한임 !!!!ㅎㅎㅎㅎㅎㅎㅎ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첫평가때 세븐-와줘를 부르는거보고 오,,,,,,

 

진짜 개머시써!!잘생겨써!!!

 

 

 

 

팬이 준 선물이라고 사이즈 안맞아도 끝까지 신고있는거봐여

진짜 기러기쉽지않다구여

이날패션은 전부 다아아아아아 팬선물이라고 했슴 !ㅋㅋㅋㅋ

내가 입덕을 굳힌 가장 큰계기였음

인기가 생기고 받은 사랑에 대해 보답할줄 안다는 점!!

 

  

 

 

 

 

 

치명과 청순을 넘나드는 얼굴이라고 !!!!!!

난 요한이보고나서 주변인들한테 무한영업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요한이좀보라고

좋은건함께라하고배웠잖슴 ?ㅋㅋㅋㅋㅋㅋㅋ

백마디말보다 요한이 잘생긴얼굴보고가세여 !!!!!

온동네사람들이 다 알아야합니다 !!!!

 

 

 

 

 

 

 

 

 

 

 

 

 

 내최애가 중한만큼 다른사람들에게도 최애는 소중합니다.

다같이 존중하며 최애를 데뷔시킬수 있게 하면좋겠어요 짱

다같이 열심히해요우리 윙크

 

168
3
태그
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2 17:31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입덕계기 얼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7:28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무대보고 진짜 놀람 ㅠㅠㅠㅠ 카메라도 잘 찾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7:41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자마자 입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요한발차기 2019.07.21 19: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자마자 바로 입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잘생겼지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아 항상 열심히해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귀여운 요한이가 좋은데 섹시한 미국춤은 넣어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다 너무 예뻐서 열심히 주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치명치명한데 청순청순함도 공존하는 신기한 얼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줘요한은 레전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 저장했는지 기억나지 않는 이때는 얘가 김요한인줄도 몰랐던 첫 저장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한 요한이 보고가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원픽은 따로 있지만 이번 센터는 솔직히 김요한이어야 한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하면 인기 더 많아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는데 잘해 게임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실력 진짜 늘었더라 지난주방송 보고 입틀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수록 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체고야 ㅠ 얼굴 넘 짜릿해 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방 문자투표는 너로 정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원픽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얼굴로 입덕함 아니 저 얼굴로 어떻게 일반인으로 살 수가 있어ㅠㅠㅠㅠㅠ비쥬얼복지 저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긴말 필요한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톡커들의 선택
  1. 1 교도소 안 유영철 (139)
  2. 2 추석이후 시댁에 연락끊은 상태.. (172)
  3. 3 추가))아이혈액형때문에 친자검.. (167)
  4. 4 방탄 지민 생일날에 멸칭으로 .. (566)
  5. 5 아이돌 포기한거 같은 신동 근황 (87)
  6. 6 시식용빵을 함께 계산한 빵집.... (89)
  7. 7 컴백앞둔 백현 머리ㄷㄷ (94)
  8. 8 이런 화장은 어때 (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