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생노잼시기 1년 동안 일어난 대참사

ㅇㅇ (판) 2019.07.12 19:58 조회1,29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고2 1학기 끝무렵에 인생노잼시기 시작됬엉
반에서 1~2등이던 성적 한번에 중하위권되고 친구관계 안좋아지고 결국 자퇴했는데
우울증와서 자살시도하고 폐쇄병동에 5달 입원하고 퇴원 했당
지금은 친구랑 연 다 끊고 밤낮바뀐 히키코모리 생활 중ㅎㅎ

너넨 인생노잼시기 뭐뭐 있었어??

3
3
태그
신규채널
[덥다] [엠비션ㅅㅂ] [메콤이엑개] [ㅆ2ㅂ] [루미큐브] [살뺄꺼임] [다짐]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2 20: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시기에 알바 사장님 좋아해서 고백했는데 알고보니 직원 언니랑 사귀고 있었음 차라리 노잼 인생이었던 때가 낫더라 둘이 깨 쏟아져...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2 22: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고싶다 그냥 삶의 가치를 못느끼겠어 인간도 다른 동물들이랑 다를바 없잖아 그냥 우리가 지나가는 개미를 밟아도 아무렇지도않고 크게 달라지는게 없는데 인간이라고 해서 생명이 다른것들보다 귀중하다고 생각하는게 웃겨 그냥 우리들은 지금도 돼지.소.닭 같은 동물들을 잡아먹고있는데 같은동물인 인간은 그걸 당연하게 여기고 한수위라고 생각하고 당연하다고 여기잖아 난 우리 인간이 소 돼지 닭이랑 다를거 없다고 생각해 지금 날아다니는 파리 모기같은것을 아무렇지않게 죽이지 그리고 당연하지 소중하지않지. 인간도 마찬가지아닌가 어느날 갑자기 죽어도 개미한마리 죽은것처럼 여기고 죄책감 슬픔 분노를 느끼지 않아야 하는게 당연한거아닌가? 난 그렇다고 생각해 뭔얘기하다 이렇게길어졌는지 모르겠는데 쨌든 그냥 어느날 갑자기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지금당장
답글 0 답글쓰기
안뇽 2019.07.12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괜찮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기분 나쁜일은 내 인생치고 몇번 밖에 없었고(치고 갔다가 사과안했다고 양아치한테 욕 먹은거 하나밖에 기억안남) 친구관계도 진전없고 개노잼에 우울증이나 조울증 같은데 난 노잼시기 유지됐으면 좋겠어... 너무 힘들거나 너무 무섭거나 괴로운 일도 없고 재밌는 일도 없어서 노잼인거잖아 차라리 재밌는 일도 없고 괴로운일도 없어서 평생 노잼시기로 살고싶어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시기에 알바 사장님 좋아해서 고백했는데 알고보니 직원 언니랑 사귀고 있었음 차라리 노잼 인생이었던 때가 낫더라 둘이 깨 쏟아져...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