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카웃제의 거절했는데, 다시 가고싶어....ㅠㅠ

(판) 2019.07.15 12:42 조회31,914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두달전에 제의가 들어왔어...

나는 이직에 생각이 크게 없던 터라
거절했는데 돌이켜보니 내 미래를 위해서는 이직해야했어

지금 후회중...

근데 아직 사람 구하는 공고가 계속 떠
사람 못구했나봐

그래서 다시 물어나볼까...연락을 할까 하는데

내가 생각에는 같잖아서 안받아주거나
받아줘도 연봉이 처음 얘기한 것보다 까일것같애

연락하는게 좋은 답이 아닌거 알아


두달전의 나 왜 그랬니 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으으으으으흐흐흑

혹시 이런적 있으시거나
반대의 경험 있으신분 아무나 댓글 좀 달아주세요

님들 얘기 듣고 고민을 더 해봐야겠어

6
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ㅐㅐㅐㅐㅐ 2019.07.16 11:20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두달동안 사람이 뽑히지 않았다는 것도
살펴보셔야 할것 같아요.
보통 업계에 문제있다고 소문 나거나 처우가 많이 안좋은 경우 아니면
두달동안 사람 안 뽑히기 힘들거든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9:57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서 손해볼거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라르끄앙시엘 2019.07.15 14: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DO IT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할루 2019.07.16 1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신이 그자리에 그렇게 필요한 인물이라면 환영하겠죠. 다만 당신이 그자리를 사양할 때 했던 행동이 어땠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람은 항상 겸손해야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에몽 2019.07.16 1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크게차이안나면 안가는게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07.16 12: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늦기전에ㄱㄱ 언능 근데 2달이나 안구해질정도면 조건이 애초에 ㅈㄴ안좋은거 아님? 소문 못듣고 들어가는 사람도 꽤 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19.07.16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봐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 오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연락해보고 아님 말면되지요.

도전해보지도 않는건 바보짓!!!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6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하게 말해 그 당시에는 이직 생각이 없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미래를 위해 이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고 내가 볼땐 연봉도 협상 가능하고 긍정적으로 받아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1:3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 잘난줄 알고 깝떨다가 망했네?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연락해 걍 자존심이 밥먹여주냐? 자존심 세울때 세워 이럴때 세우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ㅐㅐㅐㅐㅐ 2019.07.16 11:20
추천
6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두달동안 사람이 뽑히지 않았다는 것도
살펴보셔야 할것 같아요.
보통 업계에 문제있다고 소문 나거나 처우가 많이 안좋은 경우 아니면
두달동안 사람 안 뽑히기 힘들거든요.
답글 4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16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하고 후회 하는니 일단 해보고 후회 하든 안하든 경험해보는 걸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한 번 해보는 것 추천! 저도 두번 정도 거절한 회사가 있었는데 망설이다가 다시 연락해서 잘 다닌 적 있어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7.16 1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은 인생 후회하면서 계속 계속 돌아보며 살지 마시고.. 두달이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니.. 자존심 접고 이제라도 연락해보세요. 너무 빳빳이 고개 세우지 마시고 지금 같은 마음으로 겸손하게 연락하면, 설사 잘 안되더라도 불미스러운 사건, 안타까운 후회로 남진 않을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9:57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서 손해볼거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라르끄앙시엘 2019.07.15 14: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DO IT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