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혼자사는게 제일 편한듯

ㅇㅇ (판) 2019.07.15 16:02 조회263,31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250 벌어 100만원은 저축하거나 집 대출금 전세금 내고  
혼자살기 좋은 8평 9평 오피스텔같은거 하나사거나 아님 전세로 얻어서
빨래는 세탁기가 해주고 장보는건 이마트 주문배달하면 집앞까지 다 가져다주고
냉장고에 맥주랑 음료수랑 아이스크림이랑 과일 맛있는것들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먹으면서
티비만 한 40인치 50인치 넘는거 사서 주말에 영화보고 책보고 등산가고 산책다니고
일년에 한번 200~300정도 드는 해외여행도 아끼면 갈수있을거고 
평일엔 일하고 저녁에 동료들이랑 맥주한잔 와인한잔  
주말엔 애인있으면 사랑받으면서 챙김받으면서 공주님처럼 데이트 
애인없으면 집에서 푹쉬어도 좋지 책보면서
사는데 많은게 필요한게 아님 
혼자사는게 제일인듯 

추가 / 난 넓은집 명품백 비싼옷 장신구 이런거 별 관심이 없음
30평 40평 아파트에서도 살아보고
친구네 100평가까이 되는 집도 매일 놀러가봤지만 별 감흥없고
지금은 10평대 아파트사는데 딱좋음 
혼자사는데 집 넓으면 돈만 많이 들어가고 청소귀찮다는걸 알기때문에 전혀 부럽거나 그렇지않음. 당연 식구수가 많으면 넓은집이 좋지. 혼자살면 넓은집이 필요하지않음. 
여행도 다녀볼만큼 다녀봐서 별 흥미도 욕구도 없음 
중간에 해외여행을 집어넣은건 나는 술, 담배, 쇼핑이나 다른 취미를 즐기는게 없기때문에 그나마 가격대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취미를 집어넣은것 뿐 안가도 상관없음
해외여행 안가도 됨, 좋은 영화, 책, 근린운동시설, 산책로, 등산같은 돈이 많이 안들면서 즐거움을 주는 취미거리는 많음. 
노년에는 집 팔거나 주택연금으로 전환해서 실버타운 들어갈 예정 
국민연금+개인연금+주택연금+실비보험 이면 노년생활 충분히가능 

그리고 직장은 굳이 사무직만 고집하는게 아니라면 여자가 60 그 이상까지 일할수 있는 직종은 얼마든지 많음
사무직같은 경우 요즘은 50대초반까지도 얼마든지 가능하지만
사정상 40대 초반까지 사무직다니다가 그만둬야 한다면 호텔룸메이드를 해도 되고, 공장에 가도 되고, 식당에서 설거지를 해도 됨
어차피 결혼하면 여자가 음식해야하고 음식한거 설거지해야하고 집청소해야하는데 그냥 공짜로 하는것보다 한달에 250만원 현금으로 받고 일하는게 훨 낫지 않나
땀흘려 정직하게 버는돈, 직업에 귀천은 없다고 생각함.

결혼해도 외롭고 고생, 결혼안해도 외롭고 고생한다면 
자유가 있는 비혼의 삶이 훨씬 낫다고 생각함 

추가 / 독신가구의 제일 큰 걱정거리인 몸이 아플때, 병원에서 큰 수술하고 간호해줄 사람이 없다는 걱정도 요즘은 병원마다 간호제도가 잘되어있어서 추가비용만 내면 보호자없이도 병실생활 할수있게 간호사들이 전담으로 붙어서 케어해줌. 비용 아주 많이 들지 않음, 걱정안해도 됨   








1764
66
태그
신규채널
[사람찾아요] [하ㅋ] [글쎄] [급하게조언]
7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5 17:02
추천
742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공감
이미 결혼해서 그렇게 못하는게 안타까울뿐
내 딸이 그런다고 해도 말릴 생각 없고
내 아들한테도 구지 결혼 안해도 된다고 얘기 하는중
처자식 먹여 살리기도 힘들고 요즘은 남자 팔자도 뒤움박이라 여자 잘못 만나면 골로감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5 19:59
추천
4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참 신기해 ㅋ 한국 김치녀 취집한다고 부들부들 거리면서 막상 여자들이 혼자 살거라고 하면 득달같이 달려들고 노총각 히스테리 부림 ㅋ 결국 한국 여자 없이는 못 산다는 거 자인하는 셈 ㅋ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5 22:23
추천
37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여자는 남자 필요 없음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ㅋ 2019.11.27 07: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겠다알겠어 안가는게아니라 못갈테니까 일녀많이만나한남들아ㅋㅋㅋ진짜로 한남니네랑 일본여자 잘되길빌게 진심이다 외로워서후회하든안하든 그건 그때가서 우리가알아서한다 너넨 일본여자꼬시러 가라
답글 0 답글쓰기
ww 2019.09.30 09: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들었을 때 일자리 얘기 특히 공감이요. 어차피 결혼해도 내가 뒤집어쓸 집안일인데 현금받고 한다 생각하면 되죠. 건강관리 잘 하면서 열심히 내 힘으로 돈 벌며 노후준비 차곡차곡하면 되는 거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2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1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가최고임
답글 0 답글쓰기
키덕키덕 2019.09.13 1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은 선택이지 난 혼자보단 늘 뭐든 같이 할 평생 친구가 생겨서 좋고 결혼을 안했다고 하자있는 사람 취급 받는것도 솔직히 내 자존심에 용납 못하고 결혼 먼저 했다고 우리남편 우리남편 자랑하는 꼬라지도 못보고 늙어서 하루라도 외롭고 슬픈 감정 느낄까봐 두렵기도 하고 사실 최근에 김철민씨 암투병하시는데 옆에 아무도 없는거 보고 아진짜 인간적으로 정말 사랑하능 사람 생기면 결혼들은 다들 했으면 한다. 그 다음 어떻게 살지는 본인 하기 나름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9.13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예쁘지 않은 여자 능력없는 남자 이런 열등유전자는 결혼안하고 대가 끊겨야 좋은유전자만 남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 비슷한 라이프 마인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논산97 2019.08.13 18:5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2019.08.13 16: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도태당하기 싫으면 노오력을 좀 해라. 돈도없고 못생기고 성질까지 더러러운 너네랑 누가 결혼해주냐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3 16: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남자들 진짜 어이없네. 글쓴이가 혼자살던 결혼을 하던 지들이 왜 부들거리지 ? 요새 여자들 비혼주의 많은데 그것마저 부들거리게? 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싶으면 능력키우고 꾸미고 성질머리 죽이면서 살아라 남자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5 12: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게 낫지. 결시친만 봐도 답나오잖음 시댁이 싫고 남편이 싫고 이혼하고 속시끄러운 거 보면 뭘 좋다고 결혼해서 사나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07.20 04:17
추천
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화 내는 게 아니라 글이 너무 한심해서 비웃는거야. ㅋㅋ 글쓴이가 써놓은 글 물론 보기 좋아. 하지만 저건 버는 족족 써 치우며 살아가는, 그야말로 장기적인 미래 대책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생각이지. 너희들이 늙어서 은퇴 할때까지 250 벌면서 살 것 같냐? 나이 50도 안돼서 젊음 인력으로 대체 되지. 그럼 그 다음엔 뭐하고 먹고 사냐? 막말로 늙어서 몸도 못팔아. 지금까지 많은 여자들이 생각이 없어서 그렇게 결혼 잘 하려고 목매고 노력 했겠냐? 결혼 한 커플들 보면 10 커플에 8커플은 여자가 남자한테 금전적으로 더 의지하는 관계야. 여자도 결혼 하면 어느정도 노후에 부담이 덜어지는 걸 아니까 그렇게 결혼 할 남자 찾는거에 혈안이 되어있는거야.
답글 12 답글쓰기
남자 하하 2019.07.20 04:08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가 따로없구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20 03:57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나 남자나 나이 40 이상 먹고 결혼도 안하고 애도 없으면 외로워보이는건 똑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3:43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살고 있는데 이젠 아침에 옆에서 같이 눈뜨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고 천둥번개 치는 밤엔 파고들 가슴이 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19.07.18 14:08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하는데 가끔개우울해지고 남자가필요할때가잇지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ㅇㅇ 2019.07.18 10:43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은 결혼하면 남자가 손해보는 시대임.
남자들도 자신에게 투자하고 저금하면서 가끔씩 연애만 하며
즐기는 젊은 비혼남성들도 많음.
정말 이 여자 없인 못살겠다 정도의 여자 아니면
그냥 혼자 즐기며 사는게 굿임.
그래도 결혼을 해야겠다면
한국에 호감있는 일본여성과 결혼하는거 추천함.
요즘 한국남자 일본여성 한일커플, 한일부부 많이 늘어나고있음.
답글 1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2:5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임질게 없는 삶 최고ㅜㅜ 나 사고싶은거 살때 먹고싶은거 먹을때가 제일 행복함 누군가를 위해 내 돈 시간 쓰는게 제일 싫음ㅋㅋ 아까워 나한테 쓸 것도 별로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