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최병찬의 마지막 순위

ㅇㅇ (판) 2019.07.15 21:41 조회31,022
톡톡 엔터톡 프듀X
이어지는 판

.

617
10
태그
신규채널
[황윤성] [선착1] [김요한]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5 21:44
추천
1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최병찬 팬 아닌데 순위는 알려줬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그 기간동안 지인 아이디 다 끌어모아서 투표한 팬들은 뭐가 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5 21:42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건 팩트기반으로 쓴거 맞네 타앰이지만 이건 다 알아야해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17: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살려ㅜㅜ 이러면 지인 아이디모으고 투표해달라 한 게 뭐가 되냐고 최소한 방송에서 등수라도 알려줘야지 울 삐약이 쇼파에 앉는 모습 보고싶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플랜에이애들 착해보여서 엄청 좋아했는데 만약 엠넷이 뒤에서 이런짓 한거면 병찬이가 인스타든 브이앱이든 얘기 다 해줬으면 좋겠음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1:02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게 왜 궁금해 ? 어차피 하차 했는데 ;; 아니면 진짜 한승우 데뷔 시키려고 하차시킨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0: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순위라도 알려주던가 ㅅㅂ 최병찬 거의 통편집하고 재촬영 오지게 했던데 ㅋㅋㅋ 최병찬이 죄 지어서 하차한것도 아닌데 왜 통편함?? 팬들이 힘들게 투표하고 병찬이도 거기까지 올라가려고 힘들게 노력했는데 다 물거품 만들고 시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내놔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 해명 좀 해 제발 시ㅣ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순위가 최소 6위는 빼박이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0: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 알려줘라! 그리고 하차관련 의혹 해명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9: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병찬 마지막순위 6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9: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병아리 의자에 앉히고 싶어서 투표 꼬박고빡하고 지인들에게 부탁하면서 처음으로 프듀 투표를 했는데 분량은 맨날 편집되고 팬들이 투표한 순위조차 안알려주고...엠넷 이건 아니잖아. 프듀 피디야 언제가는 다 되돌아온다. 소속사도 짜증나지만 병찬이에게 피해줄까봐 병찬이 치료 다 받고서 빅톤 좋은곡, 컨셉, 홍보 제대로 해서 꼭 컴백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8: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일이년도 아니고 5년을 활동하는 건데..이렇게 끝나버리니까 너무 슬프고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7: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명좀 해줬으면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여러분 병찬입니다!

어제 제 소식 때문에 팬분들이 걱정하고 계신 것 같아서 오랜만에 이렇게 왔어요 ㅠㅠ


제가 무대에 참여하지 못해서 새벽부터 기다리신 팬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소식을 듣고 우신 팬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정말 미안해요. 정말 하루하루 팬분들 생각하고 걱정하고 신경 쓰느라 마음을 내려놓을 수가 없네요..ㅠ 분명 여러분의 마음도 제 마음과 같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드릴 수 있을까 싶어서 글 남겨봐요ㅎ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여!! 이제 브이앱에서도, 팬카페에서도 자주 뵙고 또 팬분들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도 생겼으면 좋겠어여~ 하루빨리 그럴 수 있도록 얼른 나아서 올테니까 어디 가지 말구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우리 병알단!!! 넘 걱정말구 사랑해요~~
(이 글제가 쓴거 아닙니다 하기 전에는 병찬이만 힘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7: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피디만 원망할뿐 아무도 원망 안함.. 원픽 병찬이 그리고 투픽 다음이 진우여서 난 당연히 병찬이랑 투픽 뽑음 아니 근데 방송 하루 전인가 하차 뜨고 순위는 알려주지도 않고 진짜 눈물 머금고 못뽑았던 진우는 떨어지고 팬들이 투표한건 뭐가 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6: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병알단이었으면 진짜 홧병났을 듯 그동안 열심히 투표하고 영업하고 했는데 그래도 순위는 알려줄 수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그냥 허공에 뻘짓했냐 ? 시청자들 조카 호구로보네 니네는 애인생뿐만아니라 우리한테도 못할짓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1: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넷이랑 소속사는 진실을 밝혀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병찬이병알단ㅋ 2019.07.16 08: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방송 코앞두고선 병찬이
예고편 보고선 잔뜩기대시켜놓고
바로며칠두고선 하차한다고 모두 편집한건
솔직히 이건 아니지않아?

무슨 구설수도아니고 아파서인데

그리고그렇게 열심히하던애가 바로 자진하차..

그리고 이게 이상했으면 의혹도 안나오는데
다들 보기에 이상하니 의혹이 생기는거임

기든아니든 플렌엠 좀말해봐

아님 병찬이가 이정도 논란도없을
인기없는애로 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