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필라테스 땡큐가 뭐야??

ㅇㅇ 2019.07.16 00:38 조회5,340
팬톡 방탄소년단

남준이 사진에 다들 필라테스 땡큐라 하는데 뭐야??

28
0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00:5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이 치얼스짤 나와줘야지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0:4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이가 초기에 거북목에 자세도 굽고 그랬어서 그거 보고 남주니아부지께서 보기 안좋다 하시면서 남주니가 필라테스를 시작했거둔 그러면서 남주니 자세도 올곧고 몸도 좋아지고....킹남준 몸매 넘나 멋진것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0:4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필라테스해서 자세도 올곧아졌고 몸매도 예뻐져서 그랫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0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피지컬에 필라테스까지해서 행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땡큐 필라테스 검색해봐 우리버스만해도 사진 넘쳐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6: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어디서 나온 내용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3: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라테스땡큐는 이것이 갑인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1: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라테스 땡큐 짤 가즈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1: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냐믄 준이 저 예쁜몸을봐봐ㅠㅠㅠㅠ 진짜진짜 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0:5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이 치얼스짤 나와줘야지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0:4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의미에서 우리 다같이 필라테스에게 치얼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0:41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이가 초기에 거북목에 자세도 굽고 그랬어서 그거 보고 남주니아부지께서 보기 안좋다 하시면서 남주니가 필라테스를 시작했거둔 그러면서 남주니 자세도 올곧고 몸도 좋아지고....킹남준 몸매 넘나 멋진것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0:4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필라테스해서 자세도 올곧아졌고 몸매도 예뻐져서 그랫
답글 3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15만 유튜버 지니앤보리(jinny&.. (165)
  2. 2 새엄마가 효도를 요구해요 (221)
  3. 3 프듀 전시즌 조작 요약 (297)
  4. 4 제폰으로 걸려온 시어머니의 전.. (172)
  5. 5 현실적으로 타협한 남친 키/ 원.. (715)
  6. 6 떼돈번줄 알았는데…알라딘 남주.. (181)
  7. 7 식당에서 우는 아이 눈치줬는데.. (173)
  8. 8 방탄 알엠 여권 : 살..려....줘.. (2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