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병알단들아 지금 어떻게 버텨?

2019.07.16 00:49 조회219
팬톡 프듀X

나 진짜 19년동안 덕질 한번도 안하다가 이번에 병찬이 보고 제대로 입덕해서 병찬이만 팠는데 하차 소식 듣고 나서 계속 울었거든... 난 아직도 병찬이가 하차한 거 안 믿겨 다른 친구들이 누구누구 뽑아달라면서 그러는 거 보면 뭔가 마음이 허하고 슬프다 어떡하지ㅠㅠㅠ 소속사만 아니였어도 병찬이 순발식때 소파에 앉아서 환하게 웃는 거 볼 수 있었을텐데... 그래서 요새 너무 마음이 안 좋아 최병찬 보고 싶다

3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생 불가 하루종일ㅜ뱅찬이 걱정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 버텨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6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승단인데 병찬이 하차하고 승우 무기력해보여서 너무너무 속상해ㅠㅠ 우리 같이 힘내자ㅠㅠ 승우 병찬이가 행복했음 좋겠어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고등학교 수준에 따른 수학여행지 (122)
  2. 2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41)
  3. 3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96)
  4. 4 광고에 편견없는 정국ㅋㅋㅋㅋ.. (226)
  5. 5 실시간 YG사옥 앞ㅋㅋ (246)
  6. 6 방탄 무대 못 본 사람들 여기서.. (196)
  7. 7 놀랍고 신기한 사실 알려줄까 (124)
  8. 8 친할머니가 친한척하는게 역겨.. (11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