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폭풍성장한 박지훈 반려견

ㅇㅇ (판) 2019.07.16 02:25 조회73,042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오늘 지훈이 유튜브 자체컨텐츠 윙케이드 보는데 지훈이가 키우는 강아지 맥스가 진짜 엄청 커버린거임ㅋㅋ 맥스 얼마나 컸는지 귀여운것 좀 봐줘



우선 미리 보기 맥스 얼빡짤




견종은 미니어처 슈나우저 인데 눈썹이 할아버지처럼 하얗게 난게 특징임ㅋㅋ 입도 하얗고




맥스가 팬들한테 첨 알려진 날임
지훈이가 공카에 새식구가 생겼다고 뽀시래기 맥스 사진을 올렸어 앞머리 반질반질해






맥스 애기시절ㅋㅋ 진짜 쪼꼬매







너무 쪼꼬매서 혹시나 떨어질까봐 엉덩이 받치고 안절부절하는 아빠




맥스가 지훈이 컨텐츠 영상 같은거로 중간중간 모습 보여줬는데 좀 중간 컸을때 모습
이때도 뽀시래기 시절보다 많이컸다고 생각했음 아빠 침대에서 촬영중이니까 막 좋아서 아빠보고 안아달라고 꼬리 흔들흔들 거리는거 진짜 졸귀임 ㅠ ㅠ








그리고... 현재 두둥..

오늘 윙케이드에 나온 엄청 커버린 맥스!!!


같이 영화보는중 (장소는 애견카페임)
맥스 덩치 진짜 커짐 전에는 지훈이 한쪽팔에 다들어왔는데 ㄷㄷ




맥스 다리 늘씬늘씬 긴것좀봐ㅋㅋ 진짜 엄청컸어 그와중에 맥스 한테 명언 날리는 박지훈씨



지훈이 이날 오락실 게임에서도 다죽고 매니저랑한 게임에서도 져서 맥스한테

"오늘 뭐가 정말안된다"
"그럴수있지"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는거야"

ㅋㅋㅋㅋㅋ 뭔가 상황이 웃긴데 넘 좋은말 인듯






맥스한테 책도 읽어주고 ㅋㅋ 귀여워 맥스는 그저 얌전





영상 보고 싶으면 여기서 보면됨
[Wink Arcade] 지훈이의 일상 Lv.12 (with 맥스)
https://youtu.be/4fJEmiuGyGQ


마지막 마무리는 눈치보는 윙깅이 짤

746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도배아니야] [커플작업] [왜머리채야]
2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07:25
추천
2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불출 맥스아부지 박지훈ㅋㅋ 팬이 슈나우저 지X견이라고 유명해서 키우기 힘들지 않냐고 하니까 우리 맥스는 안그래요! 우리 맥스는 착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4:19
추천
17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 아부지 참 잘생기셨네요 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2:55
추천
1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 애깅이 시절 심장 아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1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 지훈이 둘다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니똥꾸 2019.07.17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맥스가 되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 박지훈 닮아서 맥스도 귀여운거봐 ㅋㅋㅋㅋ 박맥스 지훈이랑 오래도록 행복하게 지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이 맥스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7: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훈이가 안고 있는 비교 사진 보니깐 맥스 진짜 많이 컸어 ㅋㅋㅋㅋ 신기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7 07: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슈나닷ㅋㅋㅋㅋ 급호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5:0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욥다 ㅋㅋ 코가 촉촉한거보니 엄청건강한가보다 눈도 초롱초롱 아부지닮았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맥스가 부럽지 않아 진심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 진짜 쪼꼬미였는데 언제 저렇게 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만봐도 행복한가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먕먕이 최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불출 맥스아부지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2때 내픽 아니었는데 요즘 호감쩐다ㅜㅜ 애가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스라도 될 걸 그랬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에 길에서 슈나우저 봤는데 괜히 반가웠다ㅋㅋㅋㅋㅋ 매력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나우저인데 순딩이네 맥스 ㅋㅋ 주인닮았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힐링된다 너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왜 맥스아님??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4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박맥스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