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ㅇㅈㅎ,ㄱㅇㅎ,ㄱㅇㅅ팬들 봐봐

콩이 (판) 2019.07.16 06:42 조회22,995
톡톡 엔터톡 프듀X
ㄱㅇㅎ팬이
ㅇㅈㅎ 팬인척 가장해서
ㄱㅇㅅ 안정권이니
ㅇㅈㅎ 뽑아주세요 이럼

ㄱㅇㅎ 센터 만들고싶은 욕심에...
그걸 보고 속아서 ㅇㅈㅎ 뽑는 ㄱㅇㅅ 팬도 있겠지

아이들 다 친한데 공정하게 해야지

이런 얍삽한 짓은 ㄱㅇㅎ 한테도 마이너스임

제발 생각 좀 하고 팬질하자..




184
16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21:15
추천
12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제3자가봐도 김요한 모함글이란건 알겠다 좀그럴듯하게쓰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20:46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끼리 이간질하다가 가만있던김요한 대리채는왜잡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20:35
추천
8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안한데 니네 ㅈ도관심없는데 지들끼리견제하고이런글쓰는거개웃기넹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각성시키는데 왜 김요한머리채잡음? 제발 니들끼리알아서해 ㅠ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16 07:13
추천
56
반대
7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팬들 때문에 싫음 김요한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14: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은 누가봐도 김우석 안티가 김우석 욕먹게 할라고 이진혁까지 끌여들여서 김요한팬들 빡치게 하려는 글이다--------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개짓거리 하면서 속아 넘어간척 이때싶 머리채 잡는거 작작해 강아지들아ㅗㅗ 틧터에서 맨날 머리채 잡히고 뭐만하면 후려치고 앰로남불 씹오지는거 니네잖아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23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우석팬들 ㅋㅋㅋㅋㅋ ㅈㄴ 애잔하네 ㅋㅋㅋㅋ 김요한한테 열등감있냐 ㅅㅂ?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들이 그래봤자... 김요한은 무조건 데뷔각아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김요한 견제 장난아닌듯 얘이름으로 어그로나 까는글많이올라오네 인기많아서그런가 근데 쓰니 간과한게 똑똑한 이진혁 김우석 팬들은 이런 ㅎㅌㅊ 어그로 안넘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팬 많은 것 치고 그런 사람 드물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안쓰러죽겠네 나얘 서사하나없이 첫무대보고 이런애가 왜 안떴나싶었는데 센터도 다들 어울리고 인정하니까 시키는거고 악편당하고 마지막무대는 센터지원도 안하더라 애들 다 착해보이는데 얘는 무슨 말하거나 쳐다만봐도 브금이 칼소리남ㅋ 안준영이 문제야 공개고백하다 차였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다음 1등,2등,3등 연생한테 열폭하는 타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글 내리자 애꿎은 이진혁 김우석 김요한 욕 맥이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이정도의 이간질이 최선이니.... 정말 시즌2에 비교하면 평화롭기 그지없다ㅠㅠㅠㅠ 시즌2때는 대놓고 서로 조카 싫어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ㅓ라는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ㅎ이 누구임 안정환 밖에 생각 안나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