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도현 데뷔 못할시 생기는 일

ㅇㅇ (판) 2019.07.16 09:36 조회8,336
톡톡 엔터톡 프듀X
콘크리트 믿고 남도현 문투안하고 차애살려 시전
남도현 데뷔 못함
방송 처음으로 애 울고 형들이 달래줌
탈팡수 못하고 3개월뒤 기사 나옴 mbk 남도현그룹 데뷔
그저그런 노래로 멱살잡고 팀 캐리하는중
라디오나 예능 나가면 지마 계속시킴
그와중에 프엑애들이랑 활동시기 겹쳐서
엠넷 방송에서 한컷에 잡힘
팀 망하고 잊혀지다 미스터트롯 출연 결정
프듀 새시즌 할때마다 도현롤 도현ed로 끌올됨


13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황윤성] [김요한]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10: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 끔찍해ㅠㅠㅠㅠㅠㅠㅠ 울고싶어 제발 도현이 살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09: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등래퍼 출연가능성
OO고등학교 남도현 이렇게해서 출연시키고 싶지않으면 우리 열심히하자 도현앰들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이 데뷔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데뷔그러는데 데뷔하면 대박 나는건맞냐...어차피 엠넷에선 밀어주니까 1위는 엠넷에서밥먹듯한다쳐도 다른방송사에서는...ㅇ잘모르겠어 솔직히 데뷔하면 맨날 예능이나 광고에 불리는건 1등이자나. 이제 프로듀스도 끝물인데 데뷔했는데 더 망하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하기도 싫다... 메랩 남도현 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앰인데 얘랩톤 너무너무좋아ㅜㅜㅠ계속듣고싶어 도현앰들아 꼭데뷔시켜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끔찍해서 속이 타버려서 재가 돼버릴 거 같아 남도현 투표해줘 감사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ed는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도현이가다해 2019.07.16 19: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제에발 최애살리자 도현앰들아 차애챙길 여유가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애 살려하다가 최애 차애 둘다 못살리는 상황이 생긴다는걸 왜 모르나요ㅠㅠㅠ 도현이 살려서 탈팡수시켜야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6: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도현 절대 콘크리트 아니야... 차애 ㄴㄴㄴㄴ 도현이 살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해주세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0: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 끔찍해ㅠㅠㅠㅠㅠㅠㅠ 울고싶어 제발 도현이 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9: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등래퍼 출연가능성
OO고등학교 남도현 이렇게해서 출연시키고 싶지않으면 우리 열심히하자 도현앰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09: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방심ㄴ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