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회사 에어콘 못틀게함

7월 (판) 2019.07.16 09:43 조회33,077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회사에 부장님이 에어콘을 못틀게함.. 아재 꼰대라 마인드가 마빡 총맞은 마인드임.
창문 열어 놓으면 시원하다, 가만히 있으면 괜찮아 진다는게 이유임..ㅅㅂ 
가만히 있으면 사무실 열이 계속 오르는데..하..
회사 구조상 사원급들이 있는 쪽은 햇빛이 들고 바람이 잘 안통해서
점점 더워지기시작하면서 미쳐버릴거 같음..
(창문을 열 수 있지만 작고 열면 바로 찻길리라 시끄러운 것과 요즘 미세먼지 등등해서 다들 열기를 싫어함)
점점 몸에서 열이 나고 땀도 나고.. 책상에 팔뚝 닿인곳은 뻑뻑해져서 아파 뒤짐.
그리고 개인사정이긴 해도 자기는 차타고 오고 사원급들은 걸어서 5분 언덕길을 올라야함..
6월말 부터는 이 언덕길만 올라도 덥고 땀나는데 이 무자비한 놈은 에어콘 전기세 아깝다고
틀지말라고 하는데 너무 짜증남..심지어 지도 더워하는게 뻔히 보이는데 그냥 참고 있음..
간신히 눈치보다가 7월 되기도 해서 틀기 시작하긴 했는데 그것도 점심 먹고 나서부터고
자꾸 제습모드 돌리고 온도를 27까지 올려 버림..
미치겠는데 이거 ㅅㅂ 어캐해야할지..


89
7
태그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17:46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우리 부장새끼랑 똑같네 더워죽겟는데 으추워 으추워 이지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두근듀근 2019.07.17 18:31
추천
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얼집은 오전엔 아예 못틀게하고 점심에 30분 하원할때 30분 틀어여 ㅋㅋㅋㅋ 애들 땀냄새 나게해서 가면 안된다고 ㅋㅋ 점심시간에 튼것도 이번주 되서 틈요 ㅋㅋ하아 그만둬야지 빨리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2019.07.17 17:06
추천
3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쳤네..
개인 선풍기라도 놓고 써요;; 큰거 부담스러우니까 손풍기라도..
우리 회사는 에어컨을 하도 틀어서 문제..
시베리아벌판이여..
냉장고 들어가는 기분임..
작년까지 냉방병 달고 살아서 올해는 온도 높이고 바람세기 낮춰놓고 가디건 입으니 살만함..
근데 쓰니는 이러다 더위 먹을듯;;
더운것도 더운건데 습해서 짜증지수 장난 아닐텐데..


사무실에 사람도 적을땐 4명 많을땐 6~8명밖에 없는데
20~22도에 강풍으로 틀고있슈;;
얼어 뒈질거 같아서 그나마 올려놓은게 24도에 약풍임
그냥 뭐.. 그렇다고요.. 하소연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사이다 2019.09.30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어컨 필터나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는 했는지.. 이 글쓴님도 되도안한 아이디어로 에어컨 빵빵하게 틀수있는 자기돈 쏟아부어 공조시스템 도입한 사무실 혹은 창업하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you1234 2019.08.02 0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냉방모드 보다 제습모드가 전기세 더 나오는데...(검색하면 나옴) ㅋㅋㅋ
아직도 저런 개쓰레기 상사가 있다니..
걍 화를 내시죠 "아~ ㅆ봐~ 더워 미치겠는데 에어컨좀 틉시다"
답글 0 답글쓰기
OㅡO 2019.07.25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여름 날씨 37도 인데 춥다고 지랄. 오히려 나보고 열이 뻗치는게 인삼 먹었냐고 하더라.
날이 37도에서 추우면 어디 아픈거 아님? 아프면 집에서 요양이나 하지 왜 나와서 지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1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것도 요즘 괴롭힘에 속하지요... 퇴사하는직원에게 우리좀 살려달라고 신고좀하고가달라고 ㅜㅜㅜ 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추우면 니네가 껴입어라. ㅆㅂ 더위타는사람이 앉아서일하는데 엉덩이에땀띠나고 진빠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부장은 자기랑 에어컨바람이랑 안맞데;; 더워서 오자마자 땀뻘뻘흘리면서 에어컨바람이랑 안맞는건뭐야
답글 0 답글쓰기
ij 2019.07.18 09:2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꼰대라..욕먹을거 생각하고 한마디 하자면... 우리나라가 예전에 비해 많이 더워지긴했어도... 에어컨없이 살때도 있었고(가난해서) 2000년대 초만하더라도 집집마다 에어컨이 있지 않았는데... 그때도 애들 다 건강하게 잘크고... 더위도 잘 견디고... 또 그땐 학교에도 전부 에어컨이 있지 않았었는데도 그렇게 많은 아이들이 다 공부하고 야자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도 관공서는 27도 이상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바깥온도 30도 이상이 안되면 못틀고요.... 더워도 선풍기로 해보시고... 프레온가스로 지구대기가 파괴되어 북극곰은 죽어간다고 하는데.... 지금 내자식이 없더라도 내자식 의 자식들까지... 아름답고 시원한 지구를 물려주고싶습니다....꼰대의 한마디입니다...아 그리고... 잦은 육식과 과체중은... 더위를 더 느끼게 만듭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복받은거야 우리는 아직 안틀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8: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여름에 28도 에어컨 틀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풍기 트니까 시끄럽데 ㅋㅋㅋ 환장함 ㅋㅋ 여름에도 덥고 겨울에는 추위 잘타서 히터 빵방하게 틀음 진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8: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우리 회사 이야기인줄 저희도 그래요 점심시간 다 되어서 틉니다 제가 틀어요 그것마저... 24도로 맞춰놔요 그럼 사장이 춥대요 ㅅㅂ 26도로 처올려요 그럼 습한 송풍 바람 나옵니다 냄새도 나요 그래서 아 냄새나고 더 습해지는데요 ㅋㅋ 하니까 청소하랍니다 내가 청소하러 취직했냐 ㅅㅂ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7: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회사 전에 다른팀에 그런 팀장 하나 있었는데.. 너무 더우니 사람들이 다들 개인선풍기 하나씩 가져와서 틀어버림.. USB 선풍기 말고 진짜 가정용 선풍기. 그래놓으니까 에어컨 트는거보다 전기세 더 나와서 총무팀장하고 싸우고 난리였음
답글 0 답글쓰기
강강 2019.07.18 07: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몸에 열 많은 입장에서 너무 빡침. 이건 꼰대╋남에대한 배려가 없는거임. 기본적으로 회사에서 냉방에 대한 제한이 없으면 여름엔 사무실은 살짝 춥게 해두는게 맞음. 그래야 습도도 떨어지고 밖에 있다 들어오면 상쾌하게 기분도 좋아져 일할 맛도 나고 그러함. 추위를 느끼는 사람이면 간단하게 걸칠거 가지고 와서 입으면 됨.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수로 반대 누름...ㅠㅠ. 부장꼰대 욕한바가지 퍼주고 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생각난건데 몰래 히터못틀어요? 한공간에있으면 못견디고 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2: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추우면 옷좀 껴입지 덥고 습도까지 높음 진짜 짜증나는데 에어콘도 못틀게 하는 심보 못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같다
답글 0 답글쓰기
b 2019.07.18 01: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예전에 근무하던곳은 원장이 진짜 악질.... 저희는 건물자체가 잘못지어서 걍 비닐 하우스 같았는데 지는 더위안타는거지 거기에 냉방비가 아까운거에요ㅡㅡ 실내온도가 미친 삼십이도인거 온도계에 나와있는데 진심 팔월에 틀었어요 그거도 지가 틀으라고 할때ㅋㅋㅋㅋㅋㅋ 리모컨도 숨겨두고ㅋㅋㅋㅋ 청소시간에 청소하면서 땀뻘뻘 흘리는데도 지만 천하태평ㅡㅡ 그거도 이용시설 기관인데 악질 원장들 많아요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구 환경을 위해 에어컨 못 켜게 하는 선생도 있음요. 그러면서 본인은 전용선풍기 쐬고 한창 성장하는 애들이라 몸에 에너지 많은데 창문도 못열고 선풍기도 켜지 말라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가직 공무원인데 오늘포함해 이제까지2번틀었네요. (오전에1시간, 오후에3시간반 시간 제한됨 ) 30도넘어야 틀수있어요. 온도는 28도로맞춰서 경리계장님허락받고요^^ ...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7도 올릴꺼면 에어컨 왜킨거지?? ㅠㅠ진짜 힘들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