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ㅅㄹ냄새 없애는 팁 알려드림

ㅇㅇ (판) 2019.07.16 10:57 조회17,520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저번 토요에 썸남이랑 자동차 극장 가는날

하필 ㅅㄹ양 많은날이랑 겹침ㅠㅠㅠㅠㅠ 거기다 생리통까지 옴

가뜩이나 아파 죽겟는데 ㅅㄹ는 콸콸 쏟아지고 대환장.. 

샐까바 신경쓰느라 영화도 제대로 못봄ㅋㅋㅠ


근데 더 문제인건 냄새; 양이 많으니 걍 나한테 피냄새가 진동하는 거 같았음

밖에서 씻을수도 없고 이건 뭐 노답^^...

심져 썸남이 손잡으려 하는데 가까이 있음 냄새 날까바 손도 뿌리침.....이건 지금생각해도 아찔함ㅠ


진짜 표정 점점 썩어가고 쓰다남은 향수 없나 새로 사야하나

별생각 다하면서 파우치 뒤지는데 저번에 뽐뿌와서 사놓은 아래 전용 미스트 발견함;

이때 정말 미친듯이 화장실로 달려간 듯ㅋㅋ

그냥 팬티나 생리대에 뿌리기만 하면 된대서 설명서대로 따라해봣는데 ㄹㅇ 생리냄새 없어짐  씻을필요도 없고 완전간편ㅎ

 

글고 저자극이 아니라 무자극이고 유해성분없고 약산성이라 피부도 걱정없댔음

확실히 내가 예민한 피부인데도 뿌렸을때 아무느낌 없긴 했음

그리고 입에닿아도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난 입에단 안써서..

입에 넣는 분 계심 참고하셔도 될듯ㅎ

이거 말고도 나처럼 ㅅㄹ양 터질때나 평소 냄새때문에 힘들었다 하는분들

진짜 추천드림~ 특히 급할 때 완전 추천함!!


 

 

후기진짜 안쓰는데 냄새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이거쓰고 광명찾으시라고 정말 ㄹㅇ후기로 길게씀

모두 삶의질 높아지길 바람


0
68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21:02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정도면 질염아님?ㅋㅋㅋㅋㅋ 광고에서도 개 냄새나네 하루에 한번씩 샤워하고 생리대 자주 갈면 냄새 안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07.16 17:3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고충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05:5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냄새를 미스트로 없애지말고 생리대를 갈으세요 외출할때 싯고 집오면 싯고 계속 갈으라고 그럼 냄새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29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년 살면서 생리때 냄새난 적 단 한번도 없다 내 주변도 그렇고. 남자가 광고했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1:02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정도면 질염아님?ㅋㅋㅋㅋㅋ 광고에서도 개 냄새나네 하루에 한번씩 샤워하고 생리대 자주 갈면 냄새 안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6 17:3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고충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7.16 16: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