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만약 김우석 센터한다해도 걱정되는 점

ㅇㅇ (판) 2019.07.16 11:09 조회16,884
톡톡 엔터톡 프듀X
센터 분량 제대로 못 받을 거 같음

프듀 시즌3도 1위는 장원영이었지만 피디픽인 사쿠라가 2위해서 안무동선 논란, 파트논란 뜬 적 있지..김우석도 안 그럴거란 보장이 없어서 걱정임....제작진이 멀쩡한 상황에 효과음까지 넣어가며 악편한 연습생인데 얘 파트는 제대로 줄까? 진짜 요즘 투표하면서도 계속 이 생각함
222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양심고ㅂ]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11:20
추천
1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센터해서 분량 못받을거면 센터 안하면 더 분량 못받는거 아님?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11:28
추천
9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센터한다음 생각하자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14:11
추천
7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그때가서 따지면 됨ㅠㅠ 우선 센터부터 시키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솔직히 말해봐 무슨말이 하고싶은거야? 니말대로라면 센터 마저 안되면 더 수납당하겠지; cj레이블 소속 아니어서 불리한것도 맞고 1위 독주 할 기세 보이니까 방송 긴장 유도하려고 꺾은것도 있고. 그러니까 김우석팬들이 댓글 본다면 우석이한테 힘 주는게 우리가 살길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걱정할게 아님 ㅠㅜ 지금 센터도 못할 확률이 더큰데ㅠㅠ 일단 센터부터 되고 걱정해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7.17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 센터되고나서도 수납시키면 국프들이 가만 있겠냐,, 미리 걱정말고 투표 궈궈
답글 0 답글쓰기
이카 2019.07.17 1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걱정은 우선 우석이 센터세우고하자 우리가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우석아센터해 2019.07.17 12: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ㅇㅈㅇ이 한 거 생각하면 사실 불안한 것도 알겠고 생방 순위 투표조작 쯤이야 쉽게 할거 같아서 투표하고 독려하면서 현타 올 때도 있지만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자나ㅜ 칭찬 한 번 들어도 이렇게 좋아하는 앤데 센터로 데뷔시켜서 더 활짝 웃게 해줘야지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0: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센터부터 시키고 걱정하셈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0:0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 맘대로 센터야 센터는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9:3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팬들은 ㄹㅇ 단체로 한쳐먹었나봄...사고방식이 이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8:2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더 이악물고 투표해야 하는거 아닌가?? 센터인데도 파트걱정하면 센터아니면 걍 수납인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석팬 2019.07.17 07: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데뷔하고, 센터 된 다음에 생각합시다. 7월19일(금)오후 9시~10시 문자투표 #0011 김우석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3:3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년미센터 무리임 가사가 너무철벽.. 발라드 센터는 씹가능이야 눈호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약간 노이즈마케팅임 뫄뫄 센터논란 이런거 메인에 띄우면서 팀 이름 팀 데뷔 각인시키는 전략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장원영 그거 애초에 그룹 센터가 아니라 데뷔곡 센터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4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무슨 진짜 프로듀서라도 되는 것마냥 ㅈㄹ떨고 있네ㅋㅋㅋㅋㅋㅋ 할 수 있는 건 방구석에 앉아가지고 클릭질밖에 못하면서?
답글 1 답글쓰기
2019.07.17 00: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때가 심했지 전소미가 센턴데 첫 데뷔곡에서 정채연이랑 김도연이었나? 걔네가 후렴 센터 서고 뭐 그랬나 하여튼 전소미보다 딴 애들이 더 센터 많이하니까 팬들 개빡쳐서 이런꼴보려고 내 돈 주고 투표해서 1등시킨거 아니라고 겁나 욕했더니 다음곡에서 바로 전소미 자기 자리 찾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7 00:4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ㅇㅈ 센터했는데도 분량 딸리면 뭐라 할 말이라도 있잖어 일단 센터로 데뷔시키고 보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5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하고 봅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5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무조건 센터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태센터 김우석 투표해 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23: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ㅂㄹ 안 싫어하는 거 같던데?? 이은상이랑 한 거 편집보고 감동 받음 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