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베라 이달의 맛 핑크스타 먹어봤는데 짱맛있음,,,

ㅇㅇ (판) 2019.07.16 14:09 조회20,57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ㅈㄱㄴ야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핑크스타 새로나온 거 맛있어 보이길래 베라 맛없어서 싫어했는데 한 번 먹어봤거든?


근데 핑크스타 진짜 엄청 맛있어ㅜㅜㅜ
아니 근데 뭔 핑크스타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서 핑크스타 아이스 마카롱, 핑크스타 아크케, 핑크스타 음료수 같은 거까지 나와있더라


담엔 그것도 먹어봐야겠음

어쨋든 진짜 맛있더라 앞으로 베라가면 이것만 먹을 듯

9
76
태그
신규채널
[댓남겨]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01:29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이 광고만들었냐?ㅋㅋㅋㅋ 먹는거맛있다는데 반대왜많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07:51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웃기네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면 맛있는거지 광고만든 사람이 아이스크림만듦?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14:41
추천
2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2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존맛 배라 불매 안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2: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광고로 한번난리났어서 불매한다하지않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7:51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웃기네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면 맛있는거지 광고만든 사람이 아이스크림만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7:00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누른거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어있는ㅠ시민 흉내내려니까 힘둘다 그치 ㅎㅎ 그냥 맛있다는데 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29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이 광고만들었냐?ㅋㅋㅋㅋ 먹는거맛있다는데 반대왜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1:0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궁금한데 이글 왜케 반대많음? 저거 맛있는ㄷ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근데 진짜 존맛탱임 광고 땜에 걸리는게 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충 무슨 맛이야, 새그랍나? 달달하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마탱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0:11
추천
1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씨 발 또 꼴페미 새끼들 몰려오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4:41
추천
2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4:1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구싶당ㅇㅇ 나중에 다른것도 후기해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