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겜)태형이의 고민상담소(스포주의)

ㅇㅇ 2019.07.16 14:54 조회701
팬톡 방탄소년단

겜피셜 스포하면 안되는거지만 나 너무 울컥해서 딱 한 번만 말할게ㅜ

태형이 5성카드 방금 밥먹다가 50찍어서 고민상담소라고 전화 왔거든??ㅜ
요즘 고민 뭐냐면서 고민상담소는 반말로하는거 알지?하면서 말하다가 일적인거랑 인간관계랑 둘 중 고르라길래 인간관계.고민을 눌렀다?

요즘 뭔가 사람들이랑 얽히는게 스트레스였거든...
근데 결론은 태형이가 ㅜㅜ음성으로..모든 사람들과 다 잘 지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소중한 사람들이랑만 잘 어울리면 된다면서 ㅜㅜ자기만의 노하우로 그므시라꼬 라고 주문걸어보라며 막 위로의 말 해주는데

아진짜 나 밥먹다가 눈물 콧물 같이 말아먹었다 하아 진짜..시간 늦어져서 혼자먹을때라 다행이지 하아 이거 참 ㅜㅜ나 위로받는다 이렇게ㅜ

이건 티엠아이..태형이가 자기 손 20센치라고 알려줌 ㅋㅋ이건 에센에스에서 댓글로 ㅋㅋ
곧 별이나 주우러 가련다..

(전화 하면서 본인 햄버거 먹으면서 해도 되냐곸ㅋㅋㅋㅋ아 귀여운 곰돌앙 ㅜㅜ진짜 보라해..탄이들 전부 보라해 내 활력소들☆)

17
0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6 15: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가 했던 브이앱에서 햄버거 먹으며 고민상담소 라고 댓글 읽어주고 고민상담 해주던 거 있었는데 그거 비슷한 내용으로 만들었나보다 ㅠㅠ 보다가 나도 같이 울컥해써 ㅜㅜ 나도 이삐처럼 요즘 인간관계에 너무 힘들어서 흐엉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15: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기받아서 텽이 5성 받구싶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6 15: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태태 5성카드 갖고싶당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7: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중하나 선택하면 나머지 하나는 못보는거야? 그리고 수정도 안되는거야??ㅠㅠ 영상 다 봐보고싶은데 욕심일까? 다 못보겠지?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기받아서 텽이 5성 받구싶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핱씨ㅜㅜㅜㅜㅠㅠㅠ나도 받고싶으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태태 5성카드 갖고싶당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분위기 훈훈한 와중에 나만 5성 없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넘 보기조탕 (태태랑 이삐^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5: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가 했던 브이앱에서 햄버거 먹으며 고민상담소 라고 댓글 읽어주고 고민상담 해주던 거 있었는데 그거 비슷한 내용으로 만들었나보다 ㅠㅠ 보다가 나도 같이 울컥해써 ㅜㅜ 나도 이삐처럼 요즘 인간관계에 너무 힘들어서 흐엉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4: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같이 위로받았네 ㅜㅜ 햄벅 먹으면서 전화해도 되냐고 묻는건 모야 ㅋㅋㅋ 귀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6 14: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어디 인터뷰에 나왔던 실제 였었던거 같은데...아닌가...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취미로 하는 눈화장 9 (168)
  2. 2 시대별 일진 화장ㄷㄷ (121)
  3. 3 빌리랑 방탄 만남 (108)
  4. 4 나만큼 저주받은 골반있냐 (267)
  5. 5 간호사들 타투있는거 저만 보기.. (145)
  6. 6 구혜선 근황 (99)
  7. 7 성폭행한 절친 어떻게 복수해야.. (84)
  8. 8 친구들이 제가 남자에 미친여자.. (70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