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전여친 임신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7.16 20:43 조회98,958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저한테서 환승해서는 딴 남자랑 잤다가 임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나한테 연락와서는 안절부절 못하는 꼬라지 보니까 어찌나 속이 시원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

낙태녀나 되버려라 푸하핳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 인과응보 있습니다 무조건 있어요 ㅠㅠ

진짜 무조건 있으니까 드러운년놈들 벌 받기만을 기다립시다!!!!!!!
200
30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배우고살자쫌 2019.07.16 20:47
추천
13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승한것도그렇지만 임신했다고 전남친한테 연락하는 여자는 사람같지않네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02:55
추천
1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승한 남자 애 임신하고 전 남친한테 연락하는 게 사람이 할 짓이냐 반대로 남자가 환승해서 새 여친 임신시켰다고 전 여친한테 연락했다고 생각해봐 인간으로 느껴지냐? 욕 먹어도 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9.07.17 00:18
추천
125
반대
1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낙태녀가뭡니까어휴찌질해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16 22:01
추천
57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낙태드립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궁예 2019.07.26 0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이신발 이건 아무리 여자라도 여자편을 들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2: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끼리끼리라는 것들은 지들 전남친 욕할 자격도 없는거 아님?? 끼리끼리잖아?? 전남친이 개ㅅㄲ면 님들도 개ㅅㄲ인거임?? 이별환승당했는데 어떻게 여자편을 들지? 저 여자가 실수해서 임신한건데 웃기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0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비아냥대는 계집들도 남친한테 임신당하고 버림받으면 진짜 재밌을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혼자 낙태하러 가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상상해보니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 낙태는 어차피 남자들 일은 아니니까~^^ 계집들이 알아서 처리해 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07.17 20:4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보니 쓴이 아기 ㅋㅋㅋ유전자검사필수 ㅋㅋ 낙태녀 드립치고 욕하다가 몇달 후 게시글 그 아이가 제 아이랍니다 ㅠㅠ 이 글 뜰거같은딩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0:3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승해서 애아빠가 누군지 몰라서 연락한거아님?ㅋㅋㅋ 조심해요. 그러다가 애낳아서 친부가 님인거 나오면 양육비지급해야될수도 있어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7 20:2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뭘잘햇는디?ㅋㅋㅋ 니도질못한게있으니 환승했겠지?말뽄새보니 너도 답없다잉ㅋㅋ
답글 2 답글쓰기
2019.07.17 20:2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그여자나뭐가다름?ㅋㅋ 넌좀색다른줄아나봄?ㅋㅋㅋ 개웃ㄱ디ㅏ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0:17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은 알겠는데 표현이 너무 저급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17 20:0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혼모나 되라 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뽄새 보니 어쩌다 저런 여자 만났는지 알것같네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07.17 19:53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유부녀고 유산해서 낙태했는데염..낙태녀 말이거슬림 송민호 산부인과드립이랑 뭐가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승녀 옹호는 아닌데 님 같은 반응도 진짜 흔치 않은 건 알아두세요~해봤자 불쾌╋경멸 이정도지...다 인성 끼리끼리 만나는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보니 글쓴이 니자식아님?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다윤 이송민 김은정 정가온 박시은 최효주 고가희 안서연 정혜빈 옥지윤 그지근성 학폭 가해자들 당해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30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ㄷㄷ 낙태녀들 감정이입 오졌다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2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남자 애를 가졌는데 지가뭔데 낙태녀로 만듬? 결혼하면 혼전임신일뿐인데 저러다 결혼해서 애낳고 겁나 행복하게 잘 살아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21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꼬투리 잡을 건 없고 지들 심기불편하니까 괜히 글쓴이 말투갖다가 트집잡네ㅋㅋㅋㅋ나도 여자지만 진짜 역겹다 역겨워. 남녀바꼈으면 여자가 개썅욕을해도 아무도 뭐라 안한다아님? 남자만 죽도록 패지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1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의도인진 알겠는데 말투가 너무 저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9: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너한테 했겠니 니 애일 가승성이 있을수 있어서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