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런 글보면 소름돋음

(판) 2019.07.17 03:15 조회80,27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아니 ㅅㅂ 건드리면 안되는 동물 중에 고양이, 뱀? 정도로 알고있는데 그걸 또 노망난 할배가 줘버리네 ㅈ되라고 준건가 ㅈㄴ 소름이다;

426
6
태그
신규채널
[달이참밝네] [철벽남] [싹다들어와] [해킹잼]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17:51
추천
143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돼지 소 닭 다 먹는데 뱀만 뭔 일이 있겠어..?? 이런거 다 미신이지 차라리 기생충 때문에 그렇다는게 더 신빙성 있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0:50
추천
1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뱀술인거 끝까지 모르고 있었으면 저러지 않았을수도... 있어 약간 노시보효과 같이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1:59
추천
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깨끗하게 관리해서 도축하고 먹어야지 산에서 들에서 자유의지를 가지고 뛰어놀던 것을 잡아다 담궈버렸으니 한이 얼마나 많겠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2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용될라는거 잡아서 뱀술담가버렸나보네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2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 죽은 동물엔 다 영혼이 있고 뭘 잡아먹든 몸에 그 영혼이 남음. 그중에 뱀은 정말 먹어서도 안되고 죽여서도 안되는 동물 중 하나고 꿈에 나올 정도면 심각한 상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뱀이 옛날부터 신성시하는 존재?라 먹으면 안될 걸 검색하면 더 자세하게 나오긴 하는데 괴담은 괴담이니까 너무 믿지는 말고 ㅠㅠ 걱정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15: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어그릴스 어리둥절행
답글 1 답글쓰기
ㅁㄹ 2019.07.18 06:34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애가 여자인듯ㅋㅋㅋ조카 가상세계 그려놨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2:15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명중에 2명은 절대 개고기랑 뱀 먹으면 안되는 사람들임. 그 2명은 조상줄에서 불교로 또는 무속신앙으로 공들이고 빌었던 집안의 후속들임. 뱀먹고 개먹으면 그 업이 후손들에게 반드시 업으로 돌아온다고 함. 왜 하필 개냐?라고 하면 불교와 무속신앙의 윤회사상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는데 생전에 죄를 많이 지은 사람은 다음생에 개로 태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함. 그래서 개 먹는거 자체가 큰 부정이라고. 뱀은 잘 모르겠음. 엑소시스트보면 개고기먹고 또는 뱀먹고 축생귀 빙의된 사람들 많음. 저 글 쓴 사람은 그냥 뱀도 아니고 구렁이를 먹었으니 진짜 유명하고 잘하는 무당 찾아가서 크게 굿해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4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베어그릴스는 어캄 뱀 맨날 잡아먹는데
답글 3 답글쓰기
2019.07.18 01:17
추천
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미신은 한국에서만 먹히는거지ㅋㅋㅋㅋ 개고기 먹으면 화를 입는다고?ㅋㅋㅋ 개소리도 좀 작작해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1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신 같은거 안믿어서 차라리 기생충때문에리나는게 더 신빙성 있음. 사육당하는 뱀으로 뱀술만드는 사람도 없고 다 야생에서 활동하는 뱀 잡아다가 뱀술 만는데 야생 뱀이 기생충이 그렇게 많고 아무리 엥간한 도수 높은 술로는 죽지도 못한다고 들었음. 그리고 뱀이 가지고있는 독성 떄문에 중독위험성도 있다고 알고있음. 그래서 마실때 빨대 사용해서 목젖 가까이 대고 잇몸에 술이 묻지 않게 마셔야 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1: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 글 읽었을때 쓴이 걱정 너무 했는데 며칠뒤 삭제됐던 기억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0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뱀 중에서도 구렁이는 과거에 선조들 집안에 많이 살았음.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성질도 있고 집에 사는 쥐들을 잡아먹기 좋아서 부엌이나 장독, 대들보 위 천장 등에 살았음. 그러다보니 다른 뱀보다 구렁이에 대한 스토리도 많고 가택을 수호하는 영물의 이미지도 생긴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0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판 9년째하고있는데 구라같음 딱히 왜 주작같냐고 물어본다면 할말은없는데 난 세모자도 맞춰서..대부분 진짜 다급하고 저런상황이면 글이 저렇게 정돈되면서 담담하게 써지지는않더라고. 그리고 우리나라 뱀이 예로부터 뭐 뱀술먹으면 재수가없다 이런말이있음 그래서 그냥 자기스스로 걱정되서 꾸는거같음 근데 그런말이 괜히 아니뗀굴뚝에 연기날일도없고..진짜 재수없게 벌받았을수도.근데 저글 후기도없나? 궁금하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균감염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과학.. 쥐 같은 거 가지고 동물실험 하는데는 위령제?? 꼭 한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뱀은 진짜 먹으면 안됨...엑소시스트에서 뱀먹어서 나온사람들만 몇명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뱀은 진짜 옛날부터 소리 많지 않나? 구렁이시체 보면 묻어줘야한다 그러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4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뱀은 이름부터가 징그러워 으;;;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8 00: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이 주는거 막 먹지 말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