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최애차애 특이한(?) 조합 좋아하는 애들있어?

ㅇㅅㅇ 2019.07.17 09:19 조회793
팬톡 프듀X
혹시 다들 내 최애차애 뭔가 뜬금없다(?)싶은 애들로
좋아하는 경우들 있어?
내가 좀 뜬금없는 조합을 좋아하나 싶어서ㅋㄲㅋ
나는 최애 승우, 차애 우석이야

다들 최애 차애 누구누구야?


-----------------------------


팀에서 동생들을 이끌면서 늘 완벽해 보이고
빈틈없는 우석이의 모습만 보다가 나는 이편 보고
우석이도 누군가의 보듬음을 받는 동생미 낭낭한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어
승우가 우석이 챙기는 모습 너무 좋았어



시무룩한 우석이 달래주는 헝아ㅠㅜㅜ
승우는 정말 듬직한 형같고 우석이는 풀죽은 댕댕이같고
둘 조합 뭐야 진짜



유가릿 페어 안무도 너무너무 좋았음
최애 차애가 한팀이었던 유가릿은 더 이상의 설명 생략



그 후 점점 둘이 같이 있는 투샷보면
덩치차이에 한번 더 발리고






형아 옆에만 서면 쪼꼬미 되는 귀여운 우석이ㄲㅋㄱ
승우 정말 형아의 아이콘 아니냐는


우석이 무대 정말 잘 하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매력 참 좋은거 같아


승우 정말 온스누 냉스누
불 질렀다 껐다 정말 승우땜에 심장 허벌거려서
조만간 돌연사하겠어


둘이 같이 띠용??하는것도 너무 귀엽다
약간 승우 눈에서 어이없음 글씨나옴ㅋㅋㅋ


이 투샷 떴을때 정말 핸드폰 던짐
최애 차애투샷이라니!!! 눈물이 강을 이룸
제발 둘 다 데뷔해
절대로 그랬으면 좋겠다
나 승우 살릴게!! 짤랑단들 우석이 제발 살려


하 이제 낼모레면 데뷔멤버가 결정된다니
요즘 그냥 뭔가 마음이 너무 몽글하고 그럼
글 제목에 승우 이름만 있어도 까글이려나
마음이 어휴ㅠㅠ
우승단 진짜 힘내자고 우리
우리 승우 너무 죠타아



서로 까내리는거 이제 그만하고
다들 각자 최애 미래를 위해 응원만 해주자구
최애 데뷔 다들 너무 간절할테니ㅠ그맘 너무 알겠는 나ㅠ
최애 미래 내가 만드는 것!!투표 열심히 하자!!

1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11: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승우 최애인뎅 이조합 겁나조음ㅠㅜ 손잡고 데뷔행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3:4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최애차애 조합 안특이하구 꽤 잘어울리는고같앙 나는 최애차애는 아니고 최애 투픽 원진이랑 병찬이였는데 내가 진짜 특이한 조합이라고 생각했었어 ㅋㅋㅋㅋ 둘이 완전 다르잖아ㅠㅠ 병찬이 그렇게된거때문에 탈주할뻔했는데 원진이때문에 맘잡고 있는중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0: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이세진 이번 파이널 곡인 투마월 말고 같은 팀 한 적 없는데 뜬금없이 저 사진 올라와서 치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9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상 윤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제육볶음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차준호 김우석.. 뭔가 안오울리는데 어울려..둘다 뭔가..붙어있으면 띨빵해지는 기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특이한(?) 조합은 아니고 진짜 접점 1도 없고 왜 내 최애 차애인지 모를 둘 인데 이한결 김우석ㅋㅋㄱㅋㄱㅋ 내 최애 차애임ㅋ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최애 병찬이 차애 한결인데 병찬이는 동생같은 오빠 한결이는 오빠같은 동생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3:4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최애차애 조합 안특이하구 꽤 잘어울리는고같앙 나는 최애차애는 아니고 최애 투픽 원진이랑 병찬이였는데 내가 진짜 특이한 조합이라고 생각했었어 ㅋㅋㅋㅋ 둘이 완전 다르잖아ㅠㅠ 병찬이 그렇게된거때문에 탈주할뻔했는데 원진이때문에 맘잡고 있는중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1: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승우 최애인뎅 이조합 겁나조음ㅠㅜ 손잡고 데뷔행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0: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이세진 이번 파이널 곡인 투마월 말고 같은 팀 한 적 없는데 뜬금없이 저 사진 올라와서 치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현재 난리난 브라질 상황 ㄷㄷㄷ (203)
  2. 2 간호조무사가 간호사가 되는게 .. (163)
  3. 3 오늘자 간호사들 상황 요약ㄷㄷㄷ (628)
  4. 4 +) 와 구혜선 입장 또 올린거봐 (729)
  5. 5 (후기추가)우리 부모님 남사스.. (441)
  6. 6 +ㅋㅋㅋ) 나 에어팟 갖고싶어서.. (172)
  7. 7 새로 뜬 충격적인 구혜선 입장문 (368)
  8. 8 연예인 성형과정 분석 (16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