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헌신하는 여자 잘해줘라

ㅇㅇ (판) 2019.07.17 10:05 조회19,698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댓글 보니깐 오해들이 있는듯 한데.

나도 그만큼 사랑했다 사랑없이 어찌 2년을 만나냐

근데 잦은 싸움에 지쳐서 놓아 버린거고

마지막은 그사람이 헤어짐을 고했다.

그땐 지친 마음에 나도 그냥 놓고 싶었고.

시간이 지나 보니깐 그사람이 나한텐 없어선 안될 소중한 사람인걸 깨달은거야

그러니깐 지친다고 당장 손놓지 말고 그사람 입장에서 한번 생각해보라고 하는 얘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도 내가 이럴줄 몰랐다.

2년 연애 헤어진지 4달.

처음엔 아무 생각이 안들었거든.

너무 지쳐있어서 그냥 첨엔 편했어.

항상 아낌없이 사랑주고 내가 헤어지자고 할때마다 붙잡아줬던 사람이라서 

항상 그자리에 있을줄만 알았던 사람이라고 착각하고 있었던거지.

4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 버리고 이미 그사람 마음에 문은 굳게 닫혔더라.

그 사람한테 받은 사랑만큼 후폭풍온다.

제일 가슴 후벼판말이 뭔줄아냐

내가 얼만큼 힘든지 자기가 다해봤던거라서 제일 잘안데

이렇게 힘들었을거라 생각하면 숨이 턱턱 막힌다.

지금 옆에 있는사람 당연하게 생각하지말고 잘해줘라 

사랑주는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잘해

진짜 그거 당연하게 생각하면 그만큼 후폭풍 올꺼다.

나처럼 때늦은 후회하지말고 있을때 잘해줘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마라
79
2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03:32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이런 새기들 극혐 헌신하면 헌신짝 만드는 새키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 후에 연락이 몇번 왔나요 ?? 아님 헤어진 후엔 아예 없었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31 0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7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맞는말이네요 전여잔데 너무 후회돼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6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헌신했는데 환승해서 3년째사귀고있음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전남친도 이렇게 느끼고 꼭 후회했으면좋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22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헤어지고 얼마동안 편하셨나요??? 저도 전남친하고 비슷하게 헤어져서(제가 차였어요..전남친이 지친다고..그 사람 힘든거 다 기다려주고 헤어지자 하면 항상 제가 붙잡았었거든요) 헤어지고 언제쯤 후폭풍 오셨나요?
답글 3 답글쓰기
덥고배불러영 2019.07.19 0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헌신하는 여자는 재미가읍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19.07.18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 익숙해하다 놓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이 누군가에게 헌신을 다 했을때 그걸 받아줄수 있는 사람도 별로 없다는게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내가붙잡을때 너도 날 잡았다면 좋았을텐데.. 근데 우린이미 끝났고 다시돌아갈생각없어 난지금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3:32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이런 새기들 극혐 헌신하면 헌신짝 만드는 새키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6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한녀는 헌신이란거 모르는데요?
답글 1 답글쓰기
312 2019.07.17 17:1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헌신한 남자 버리는 여자는 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헌신하는 남자도 헌신짝처럼 차이던데 뭘 ㅋㅋㅋㅋ 헌신하든 말든 난 이제 내 하고싶은 대로 할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2:5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는 너도 결국은 옆에 있을땐 소중한걸 모르고 헤어지고 힘들어져보니 이런글 쓰고 있는거 아닌가요? 님은 다른분만나면 분명 또 그럴거에요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