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모델해도 됐을 것 같은 여돌

ㅇㅇ (판) 2019.07.17 10:49 조회45,9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김도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이 봐 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저래? 

기럭지며 비율이며 모델해도  괜찮았을 듯 ㄷㄷㄷㄷㄷㄷ

인생 살 맛 나겠다 ㅠㅠㅠㅠ 





청바지를 입고도 저런 라인이 나온다니.....ㄷㄷㄷ

갠적으로 청바지에 흰 티를 입어도 예쁜 애들 넘넘 부럽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에 도연이 뷰티 광고 떴는데 



김도연 아이돌인 거 잠시 망각 함 ㄷㄷㄷㄷ



 

 

끼 철철 넘치는 거 보소 ㄷㄷㄷㄷㄷㄷ

걍 마델이야 언니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예쁘면 다 언니야 



이건 전에 찍은 광고 움짤들인데

몇 초 안 되는 움짤이지만,,

나도 모르게 홀리듯이 계속 반복해서 쳐다보고 있음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요즘은 모델 자아 잠깐 내려두고

앞머리 자르고 다시 아이돌 자아 불러오는 중임 ㅋㅋㅋ 


 

 앞 머리 자르니깐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똥 머리도 예쁘게 잘 묶었어 

똥 머리 묶는 법 좀 알려줘요 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모델 아이돌 둘 다 해줘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  

 


 

60
24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13:21
추천
7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크다고 다 모델 체형은 아님.얘는 사진보니까 상체가 긴 편이라 키에 비해 하체가 길어보이지 않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17:08
추천
3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은 모델해도 괜찮은데 비율이 썩 좋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12:06
추천
2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모델 마스크임. 매력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리가 길든 어쨌든 일단 나보다는 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젬마워드 닮음. 매력적임.
답글 0 답글쓰기
poiuy 2019.07.19 0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냐 다리가 짧아서 안돼. 비율이 중요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3:2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일본 2019.07.18 17:48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모델 얼굴- 일본잡지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08
추천
3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은 모델해도 괜찮은데 비율이 썩 좋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07.18 15:15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청바지 핏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5:0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측면보다 정면이 더 예뻐보이는 듯. 고양이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3:21
추천
7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크다고 다 모델 체형은 아님.얘는 사진보니까 상체가 긴 편이라 키에 비해 하체가 길어보이지 않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2:06
추천
2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모델 마스크임. 매력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1:08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뷰티 광고도 잘어울리고 화보찍은것들 보면
모델도 잘어울리는데 또 무대오른거는
아이돌미가 넘침 둘다 넘넘 잘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1:08
추천
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모델쪽에서 흥할 페이스는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3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 매력적인 마스크다 !!
얼굴이 예쁜것보단 매력있다~~~ 볼매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