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팬이 지어준 채널명으로 유튜브 개설한 혜리

ㅇㅇ (판) 2019.07.17 11:37 조회55,14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혜리도 유튜부 하는 거 알고 있뉘? ㅎ



 

아쉽게도...걸스데이 활동은 종료했지만 ㅠㅠㅠㅜㅜㅜ 




혜리는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곧 드라마도 준비 중이라고 해 ㅎㅎ 



 

요새 혜리 예능에서 넘넘 매력 있음ㅇㅇ






얼마 전 SNS에 팬들에게 유튜브 채널명을 공모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와중에 이시언

해리케인채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모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만든 혜리 유튜브 채널




 

채널명은 "나는 이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채널명이 혜리랑 넘나 딱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현재 올라온 영상은 티저 영상 하나 뿐이지만, 



 



혜리의 사소한 일상은 전할 '오!혜리데이'가 공개될 예정이래 ㅎ

혜리 하고 싶은거 다하는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 

혜리 활발하고 발랄해서 영상도 잼있을 듯 ㅋㅋㅋㅋㅋ 






 


잠깐 티저에서 나온 혜리 미모 ㄷㄷㄷㄷ 넘 예쁘다 ㅠㅠㅠ

혜리야 유튜브 개설한 김에 하고픈 거 다 해  



글고 갠적으로 반려견 자주자주 나와줬으면 좋게썽 

호두 넘 귀여워 ㅠㅜㅠㅜㅠㅜ ㅋㅋㅋㅋㅋ 

 

 

67
77
태그
신규채널
[ㅉㄸ들왜이]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10:05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연예인들 다 유투브로 빠지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14:3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툽 하는 이유가 뭘까? 돈때문? 순수하게 궁금해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9 0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리케인하지 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9:1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에 쇼핑몰 홍보 논란 있었는데 굳이 지금해야하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6:33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6:13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공짜로 광고하는 골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3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툽 하는 이유가 뭘까? 돈때문? 순수하게 궁금해서..
답글 3 답글쓰기
2019.07.18 14: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 프로그램들도 유튜브 안하는게 없고 다 하는 추세인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0:05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연예인들 다 유투브로 빠지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