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백현솔로앨범 초동 대한민국솔로1위래

ㅇㅇ 2019.07.17 13:51 조회125
팬톡 EXO

ㄷㄷ

근데 선주문40만장이길래 많이 뽑았다고생각했는데
초동이38만장이라니.... 도대체 왜이렇게 슴은 물량을 짜게뽑는거냐

8
6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16:4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저능아 그로새끼들 발작중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4:13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중국인이 21만장 동남아에서 6만장팔아서 한국은 고작 11만장이라 전혀 해당사항 없지. 음원은 처참해서 아무도 안알아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4:12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 훨씬 더 많이 판 사람들 예전에도 많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7 16:4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저능아 그로새끼들 발작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성모? 김건모? 이런 가수는 솔로 아닌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13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중국인이 21만장 동남아에서 6만장팔아서 한국은 고작 11만장이라 전혀 해당사항 없지. 음원은 처참해서 아무도 안알아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4:12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 훨씬 더 많이 판 사람들 예전에도 많음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장례치른후 다들 어떻게 하시나.. (235)
  2. 2 박지훈 아는형님 출근 교복 고.. (175)
  3. 3 추가*남편이 글 써보래요 부부.. (127)
  4. 4 엑스원 광고,화보 다 취소됨 (123)
  5. 5 부모님과 식사중 남친의 행동좀.. (296)
  6. 6 투바투 공식 팬덤명 떴음 (94)
  7. 7 구혜선 인터뷰 중에 안재현이 .. (89)
  8. 8 화재 현장의 생존자로 유튜브 .. (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