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대한민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근황;;

ㅇㅇ (판) 2019.07.17 15:35 조회52,24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뭔일이람..;,
388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안구] [양심고ㅂ]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00:32
추천
18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 생각해도 최초우주인은 고산씨가 됐어야함. 저여자 우주 보내려고 들인 세금이 얼만데 우주만 다녀와서 미국 가버리고 연구성과는 단 하나도 안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17:23
추천
1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튀. 저사람 한국사람 아니잖아?? 이번 기회에 일본 귀화도 추천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21:05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가~~~그냥 귀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9 0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에게 붙은 타이틀들을 이용하려고 섭외한건데 그걸 모르고 저런 걸 찍다니 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어쩌다가 저 여자가 뽑힌거야? 고산보다 더 잘했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어쩌다 저렇게 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기 힘든가?; 웬만하면 능력 쩔면 저런 거 안 시킬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 실수로 반대눌렀네... 저여자 저 방송에 태극무늬 귀걸이 하고나온게 더 소름임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18 1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너무 기가 막혀서 할 말이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많이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사랑이 2019.07.18 09: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본으로 가라.
대체 한국방송은 이런걸 방송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쿠시마가면 암걸리는데....후쿠시마 취재 기자들 암걸려서 돌아왔다드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일본에서 뭐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7.18 06:5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와중에 쉴드 오졌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3:43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후쿠시마방송은 잘못이지만 먹튀는 아니라거 해명했는데? 펙트만 가져와서 까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5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소연 한국국적임. 남편만 시민권자일뿐 이소연은 한국 국적이고 미국 영주권만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11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적 한국 맞지않음? 검색하니깐 인터뷰에서 여권도 한국여권쓴다던데 미국은 이중국적 되지도않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5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인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32
추천
18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 생각해도 최초우주인은 고산씨가 됐어야함. 저여자 우주 보내려고 들인 세금이 얼만데 우주만 다녀와서 미국 가버리고 연구성과는 단 하나도 안냄..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26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 미국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1:1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미국인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21:05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가~~~그냥 귀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17:23
추천
1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튀. 저사람 한국사람 아니잖아?? 이번 기회에 일본 귀화도 추천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