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경미 윤형빈 아들 봤냐 진짜 잘생김

ㅇㅇ (판) 2019.07.17 22:35 조회100,37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아 윤형빈 인거 아는데 오타난거 상상도 못함
480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짝사랑ㅗ] [배탈난듯] [발씨학수]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06:39
추천
2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어감이 좀 이상한데 진짜 인생작이다.... 부모님 장점만 골라서 빚어진 거 같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05:33
추천
1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장점만 뽑아서 닮았넹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7 22:56
추천
100
반대
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분한테는 죄송하지만 둘다 안닮은거같아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9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때 영상 봤어? 애기때도 진짜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2: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크면 완전 멋있어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2:03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 자식 아닌거같은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0:44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도 안타깝다 어쩌다 여자만 밀어주고 온 사회구조가 여자 중심인 나라에 태어나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형빈 실제로 보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0: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나보다 눈크네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9: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태어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서언서준이랑 슈돌 나온 거 봤었는데 그 때도 진짜 귀엽고 잘 생겼었음 지금도 되게 잘 크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8: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형빈 정경미 애기 넘 이쁘당 ㅜㅠ우리 애기도 이쁜 곳만 골라 담기를 ㅠ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8: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진짜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ㅏ 개잘생겼다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히이이익 이쁜것도 이쁜거지만 분위기가 장난아니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흐규흐규 2019.07.18 16:44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유전자 빨인가....
우리 사촌여동생네 부부도 부부만 놓고 보면 그냥 흔녀 흔남 인데
애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엄마 아빠의 장점인 유전자만 쏙 빼서 닮는지..
아빠의 소두와 엄마의 서구적 이목구비
아빠의 짧은 몸통과 엄마의 긴 팔다리.
애들이 좋은것만 물려 받았음.
확실히 유전자 칵테일은 랜덤임.
답글 0 답글쓰기
아가리또 2019.07.18 1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1╋1=11이 됐네... 이대로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5:04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은 정경미, 코입은 윤형빈 닮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이네... 키즈모델해도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대박 애기 넘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02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애기한테 인생작이라느니 부모님하고 안닮았다느니 개 쌉소리들을 해요 꺼져 내로남불 오지는새기들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