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생방때 급식픽이 진짜 유리하긴 함

ㅇㅇ (판) 2019.07.17 22:56 조회10,272
톡톡 엔터톡 프듀X

내가 급식인데 표 40개 모았거든 ㅋㅋㅋㅌㅌ
내 친구들도 이정도씩은 모음 학교쌤들, 학교에 프듀 안보는 애들, 학원쌤들, 학원 애들까지 싹다 확보하고 문투 해주면 맛난거 사준다하고
울 가족꺼랑 또 동아리 선배나 친구들한테도 얘기하면 표 금방 모임 진짜 급식픽은 일코도 안해서 표 짱많이 모을 수 있어ㅋㅋㅋㅌㅌㅋㅋ 난 여고인데 프듀에 미친 애들 많고... 전단지 다닥다닥 붙어있어

급식픽 많은애들은 구정모 이은상 차준호 송형준 진짜 많고(특히 구정모 차애로 두는애들 많음) 금동현 한승우 많고 강민희 김민규 도 은근 많아 암튼 다양해

내픽은 송형준이야...❤️ 차애는 구정모 ㅎㅎㅎ

51
28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7 23:0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학식인데 70표 넘게 모음 내 픽 데뷔해야하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09: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는없니?으흐흐흐흑 우석앰 광광운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8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경력직 파는데 울반애들은 경력직 욕 오지게 해서 스트레스받아 죽을거 같음 경력직 투표하는애 나밖에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원픽 이한결인데 우리 학교에서 이한결 파는 애 한 명도 못 봄..이한결 살려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픽 하면 김요한 아니냐 애들 페북 카톡 배사 다 걔던데 글에 빠졌네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식이라 회식때 숙취해소제 돌리면서 직장동료 폰 문투 예약걸고 낮엔 커피쏘고 오늘은 거래처에 일하나 도와주고 내 손으로 예약걸고 다녔다..후~~새끼 데뷔시키기 힘드네
답글 0 답글쓰기
송형준형준 2019.07.18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 뭐하냐 송형준 팬들은 차애살려단인데~ 표 모아봤자 차애 투표한다고~ 내가 어제 뒷목잡고 쓰러질 뻔 했잖니! 아직도 차애 타령하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야 다들 각성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ㅅㄹㅈㄷ 2019.07.18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6:3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 정 모 제 발 데 뷔 해 줘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6: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학식인데 구정모 최애야..정모 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랑 최애 차애 둘 다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우리학교 남녀 분반인데 친한 남자애들한테 부탁해서 걔네 반톡에다가 투표해달라고 뿌리면 개꿀임 벌써 해준다는 애들 60명 넘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2: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급식인데 우리반 거의 다 경력즈 파는데 우리반이 유별난건가 신기하다 진혁 우석 한결 승우 순으로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나야나 2019.07.18 12: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 웃을 수 있게 투표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0: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 나랑 같다ㅋㅋ 나도 최애 송형준 차애 구정몬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t 2019.07.18 10: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우석이도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9: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는없니?으흐흐흐흑 우석앰 광광운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2019.07.18 04:42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동표싫어하지? 내 사촌동생 반애들 한명빼고 다 동표픽이라고그러고 인기개많다하던데 ㅋㅅㅋ 동표는 급식픽에 무적권 들어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3: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다 인싸구나...? 학식인데 표 구할 사람 엄마아빠 오빠밖에 없는데..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1:0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정모쓰픽 표 54개 모았죵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00:0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급식인데 이한결픽인데... 나 말고 없냐 진짜ㅜ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