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넷엠에

ㅇㅇ 2019.07.18 12:41 조회773
팬톡 방탄소년단
애들 나온당


저녁 9시 30분

후배그룹 리얼뤼티에






+첫번째 사진에 호비 안나와서 사진 추가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8 1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호비 순간 몰라봤다. 신인인줄~ 아 웃는거 봐ㅠㅠ심장마이아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고마워 이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키 접수 스풰셜땡쓰투이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재방은 언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생 이유로 10시나되야 집도착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원주시 하늘에 나타난 황금돼지.. (178)
  2. 2 최병찬 꼬질꼬질한 사진 뿌리고감 (113)
  3. 3 개학기념 비밀 하나씩 털고가자 (505)
  4. 4 몸 ㅈㄴ뜨거운애 있냨ㅋㅋㅋㅋ.. (190)
  5. 5 생리통 ㅈㄴ심해서 일상생활 불.. (179)
  6. 6 10대 중에서 살짝 부자겠지? (206)
  7. 7 해외여행 후 시누랑 동서와 갈.. (216)
  8. 8 말투가 짜증나서 파혼하고싶어요 (1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