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ㅋㅋ 19살한테 이런말 하기 뭐한데

ㅇㅇ 2019.07.18 12:47 조회938
팬톡 NCT
천러 왜이렇게 섹시해짐? 진짜 얼굴 분위기가 완전 바뀜


2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8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본투비간지.. 어릴 때 부터 보이던 회장님의 여유╋간지가 성장하면서 포텐 터짐ㅠㅠㅜㅠ 러러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03)
  2. 2 직접 살면 별로라는 인테리어 .. (189)
  3. 3 현재 난리난 브라질 상황 ㄷㄷㄷ (191)
  4. 4 간호조무사가 간호사가 되는게 .. (109)
  5. 5 오늘자 간호사들 상황 요약ㄷㄷㄷ (592)
  6. 6 +) 와 구혜선 입장 또 올린거봐 (715)
  7. 7 (후기추가)우리 부모님 남사스.. (412)
  8. 8 나 에어팟 갖고싶어서 피피티 ..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