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진혁 약간 김종현 이가은 루트탈거같음

ㅇㅇ (판) 2019.07.18 14:00 조회6,228
톡톡 엔터톡 프듀X
나만그렇냐....
30
1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양심고ㅂ]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19:1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현도 김종현 덕후도 지금 너무 행복해 머리채 제발 놔주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18:16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엑글에 종현이 언급 좀 그만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14:11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초치는 글 왜 쓰는거임? 그 시간에 니 픽이나 신경써 다른사람들 기분 괜히 잡치게 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9.07.21 0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니길바랐는데 사실이 돼버림 저주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싑새갸 글쓴년 진짜 재기해라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00:5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미용 실기시험 합격 떴으면 좋겠어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진혁이 떨어지면 너때문이야. 어디서 저주를 퍼붓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가은 언급좀 하지마;;; 배우소속사 가서 앞으로 더 잘될애인데 자꾸 언급하고 ㅈㄹ이여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9 02: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프엑 경력직 앰들 종현이 없이는 글 못쓰나요 오질나게 언급해대네 작작 언급해 빡치니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니픽11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싹년아 짜증나게 하지마 안그래도 초조해서 미치겠는데 왜 자꾸 초쳐 ㅅㅂ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내일 되고 볼일이지 그냥 니픽 투표나 해 안돼서 질질짜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0:1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엑년들 굉장히 무례하네 그심보로 지픽은 행복하길 바라는거 노양심 싸패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3: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니픽 최종 12등해줘 픽없더라도 니본진 망할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3:1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이 판 진짜 정떨어진다 나 이가은 원픽이었던 사람인데 김종현 이가은같은애들 안만든다 어쩐다 하면서 무례하게 머리채잡는거 매번 보는데 극혐이야 둘 다 알아서 잘 살고있고 이런식으로 언급하는거 진짜 무례한거야 항상 머리채로 김종현 이가은 언급되는데 말리는거 한번도 못본게 놀랍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3: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X있어서 그럴일없을듯ㅋㅋ 애초에 김종현이가은같은애들 안만드려고 X만든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9:1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현도 김종현 덕후도 지금 너무 행복해 머리채 제발 놔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8:16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엑글에 종현이 언급 좀 그만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7: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픽 탈락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응원해주면 안돼? 혼자 생각해 이런건 일기장에 써.. 아직 결과도 모르는데 머리채잡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11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초치는 글 왜 쓰는거임? 그 시간에 니 픽이나 신경써 다른사람들 기분 괜히 잡치게 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퉤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14:0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픽 누군데 진혁이 초치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