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냄새 자가진단..ㅠㅠㅠㅠㅠ해봐 얘들아

ㅇㅇ (판) 2019.07.18 20:25 조회41,61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진짜 나만 나는거야...?? 나 입냄새 난다는소리 들은적이없는데 냄새 나는거같아서 진짜 심란하단말이야 ..
니네는 어때.....?

9
4
태그
신규채널
[공부조언좀] [알려주] [힙합] [정말없니] [보이루] [더러울수도] [아무나빨리]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9 00:34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너네도 양치하고 말 안하고 오래있으면 아무것도 안먹어도 입냄새 스멀스멀 나고 그랴..? 나 그러는데 너넨 보통 몇시간 정도 되면 입냄새 나??? 나는 두시간 정도만 있어도 냄새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아 ㅠㅠㅠ 입냄새 난다는 소리는 못들어봤는데 혹시나 나는 건데도 애들이 머쓱해서 말 안한 걸까봐 좀 구려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20:28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침냄새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9 01:06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아니야 침이 마르면서 세균이번식해서 냄새나는거래 과학쌤이말해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0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도결석이 뭐야? 뭔가 나 인것 같아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냄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도결석 이거 병원에 가면 빼줌? 나 저번에 갑자기 나와서 개놀람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스해본 판녀드라 키스하고 난 뒤에 침 범벅되자너 그럼 침 마르면서 냄새 오지게 나기 시작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치해도 나는 입냄새는 99.9% 속에서 나는거임 원래 위 안좋거나 역류성 식도염(밤 늦게 뭐 먹고 자면 심해짐) 있어서 그럼 아니면 빈속이거나 ㅇㅇ 아침밥 꼭 먹고다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냄새도안남 무취 방금양치해서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침냄새는 나는데 입냄새는 안 난다는애들은 뭐야? 그거 펙트냐? 그럼 입냄새는 어떻게 측정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6: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걍 손가락을 목구멍에 집어넣고 구역질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맡아보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너네 커피마시면 입에 침이랑 커피랑 뭉쳐서 뭔가 점액같은거?? 안남냐 나 이거때문에 커피 우유 두유 이런거 절대 안마시고 양치 강박증 생김,,, 양치 안하면 불안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3: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도 안나는데..? 3초맞아?? 나 과자도먹고 소세지도 먹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나 양치하고 심한 재채기하면 진짜 침냄새같은거 나지않아?? 그거 양치제대로 안해서 그런건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19 08: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컵으로 입 다 가리고 후 불어서 맡는 냄새가 니 입냄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치 안했는데 아무냄새 안나는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4:0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람 몸에서 냄새나는거 레알 신기하지않냐? 입이든 어디든간에.. 나만 신기해? 그렇다면 뻘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3:11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자 앞에선 작아지지만 약자만 보면 괴롭히는 경상도 새끼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입냄새 맞음.. 손등 냄새처럼 심하진 않겠지만 비슷한 냄새 난다 침냄새라고 해도 침은 입에 있는데 당연히 나지 그리고 양치하고 하면 안나는거 보면 입냄새 맞음 손가락 하나 혀 깊숙한 곳에 넣고 3초 뒤에 맡으면 ㄹㅇ임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06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아니야 침이 마르면서 세균이번식해서 냄새나는거래 과학쌤이말해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점심먹고 양치안했는데 아무냄새도 안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원래 침 마르면 냄새나지~ 입 냄새 확인하려면 바로 맡아야 한다고 아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