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 솔직하게 말해줘

ㅇㅇ 2019.07.18 21:20 조회1,424
팬톡 방탄소년단


진짜 안 살거야?(심각)

나 이삐 진지하다 자꾸 보니까 괜찮은 것 같다구

3
0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8 22:1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면분들께 내 텅장을 열수없어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21:5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나ㅋㅋㅋㅋㅋㅋ이삐들 매정한거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8 22:3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콘서트가야지 망원경도 사고 굿즈도 사려면 지금부터 돈모아야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8 22:3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콘서트가야지 망원경도 사고 굿즈도 사려면 지금부터 돈모아야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2:1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면분들께 내 텅장을 열수없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텔에 돈을 줄수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5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나ㅋㅋㅋㅋㅋㅋ이삐들 매정한거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방탄소년단 팬톡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정해 다사려고 하는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보다보니 정말 정들었어 ㅠㅠㅠ 그냥 이렇게..계속 바라만볼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안 사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난 총알을 아끼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 아래글에 막내라인 구매했다는 이삐 봤엉 ..ㅋㅋㅋ 나도 자꾸보니 정들어서 어쩔까 고민중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웃음버튼돼서 살거같음 혐생극복에 도움될 거 같아(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나 벌써 정들었어 정국이 벙거지 씌우고 지민이 안경씌운거 봤는데 존똑 ㅠㅠ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유니세프 기부할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다보니 나도 스며들었오 고민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8 2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절대안샄ㅋㄱㄱ 차라리 그돈으로 잡지를 사게써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15만 유튜버 지니앤보리(jinny&.. (240)
  2. 2 새엄마가 효도를 요구해요 (249)
  3. 3 프듀 전시즌 조작 요약 (309)
  4. 4 소속은 YG지만 마음은 JYP인 연.. (116)
  5. 5 제폰으로 걸려온 시어머니의 전.. (201)
  6. 6 떼돈번줄 알았는데…알라딘 남주.. (196)
  7. 7 현실적으로 타협한 남친 키/ 원.. (831)
  8. 8 식당에서 우는 아이 눈치줬는데.. (18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