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래퍼랑 사귀면 힘들겠다

ㅇㅇ (판) 2019.07.19 00:09 조회86,29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연애이야기로 랩 노래 줠라 쓸거아님? 사귈땐 나의 girl ㅇㅈㄹ 다 떨어 놓고 해어지면 욕줜나하면서 곡내는거임 ㄹㅇ


520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털죄송] [성형성형] [사랑해친구] [립추천] [급함도와조] [점집에서]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9 12:07
추천
38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기전 : 널갖고싶은 girl ~ ->사귈때 : 넌 오직 나만의 girl 누구도 가지지 못할girl ~ -> 헤어지고 : 널만난건 내인생 최고의 mistake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9 09:12
추천
36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어 잠깐 그말 괜찮은데?? 메모좀할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9 15:45
추천
1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귈때:오늘밤 널 연주해 A부터 Z까지 내 악기가 되어줘 넌 내가 쥔 꽃 웅앵 헤어지고 나서:그토록 고고한척 하던 너도 결국 거기서 거기 백 하나면 정신을 못차려 웅앵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원재사랑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래퍼랑 사귀었다는 애들 개욱기네ㅋㅋ 말로만 주작아니라고 하면 누가 믿음 꼬우면 인증하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건 모르겠는데 바닥에서 올라왓지로 트집잡는 ㄴ들은 뭐임ㅌㅋㅋ 꼬우면 듣질 말던가 굳이 들어놓곤 트집잡네ㅋㅋ 니네들이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팔 것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2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래퍼들 여자친구들 얼굴 몸매 못봤어?? 너네 사귈일 없으니까 걱정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0: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ㅌㅌㅋㅋㅋㅋ내 친구 언더에서 랩하는ㄷㅔ 걔 여자친구랑 헤어진지 얼마 안됐거든 ? 근데 그 여자애랑 사귈때 썼던 호칭 대면서 너랑 맞췄던 샤크백 (상어모양 가방임 .....) 너와 손잡고 걷던 학교 매점 이런더 씀 조카웃디네 ㅋㅌㅋㅋㅋㅋㅋ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9: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리보이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1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일하게 듣는 국힙이 빈지노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04:3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니 아빠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0 04:21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꼬 노래 보면 알 수 있음 ㅋㅋㅋㅋ 이마이쁜 여자랑 사겼는지 첨에는 이쁘다 하더니 헤어지고는 이마 이쁜 여자는 많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3:10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 한남 그 아무나 골라잡아도 래퍼만큼 쉬운 남자는 없을걸. 수건남 그 자체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ㄹㅈㄷ 2019.07.19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2: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가 학교에서 유명한 정도의 예쁘장한 애였는데 공연 좀 따라다니고 클럽 좀 다니다가 랩퍼들이랑 사귀게 됐는데 하 썰 들은거 보면 진짜 가관임 얘도 솔직히 연예인이고 궁금하니까 사귄건데 처음에 번호 따려고 접근할 때도 진짜 ㅋㅋㅋㅋ 클럽에서 몸 가까이 다가와서 뒤로 물러나니까 귀에다 대고 나 ㅇㅇ야 ~ 싫어? 이지랄한 정말 유명 래퍼도 있었고 ㅎ ㅎ 그놈의 수액 수액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9.07.19 21:1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윙스 여친이랑 헤어지면 디스곡쓸듯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1: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밑바닥에서 놀때 우린 여자들끼며 막달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0:59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렇게 힙합 까고 래퍼 까는 애들 중에 쇼미 고랩 곡 말고 힙합 듣고 욕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판에서 그렇게 편견가지고 프레임 씌우는거 싫어하더니 자기가 거슬리는 문화는 이렇게 근본도 없이 까냐 이중성보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0:15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 난 수많은 b치들 엉덩이 만져봣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9: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룹인지 솔로인지 자작곡 쓰는지 회사에서 프로듀싱받는지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굳이 래퍼 아니어도 그런 가수들 많을거같은데... 테일러 스위프트만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