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하고 1박2일 들켰음

ㅇㅇ (판) 2019.07.19 10:44 조회19,009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짜증나..ㅎㅎ 지금 집인데 한마디도 없이 냉전중,,,

하도 뭐라그래서 고등학생도 아니고 대학생이고 내또래애들은 당연히 어디 1박2일 2박3일 이상으로 놀러가고 해외여행 같이 가는애들도 많다고 항변하니까 세상이 잘못된걸 왜 따라가려고 하냐고 오히려 더 혼남... 

빨리 독립하고싶다

6
30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ㅋㅋㅋㅋ 2019.07.20 03:56
추천
44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나중에 조빠지게 번 돈으로 대학 보내서 대학 다니는 돈 퍼주고 있는 니 딸래미가 20살 때 니 돈 가져다 1박2일로 펜션잡고 웬 시커먼 놈 아래 깔려 헐떡거린 거 알아도 넌 꼭 칭찬해줘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9 22:41
추천
3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섭이 싫으면 독립부터 하라는것들은 딱
헬조선식 부모교육방식이지 ㅋㅋㅋ
그래놓고 짐싸서 집나가면 싸가지없다함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깜빡이 2019.07.19 22:17
추천
16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의 간섭이 싫으면 독립부터 하세요~ 필요한건 받고 싶고, 간섭은 싫고.. 그대는 독립하고 싶은게 아니라, 그대 하고 싶은 대로 맘대로 살고 싶은 것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4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도 떳떳하지 못하니까 숨긴거잖아.
들켰으면 일단 죄송하다고 해야지 뭐가 당당하다고 요즘애들 다 그런다 이렇게 말해?
부모님 입장에선 그 남자가 어떤 앤지 모르고 소중한 딸이 얼마나 걱정되겠어 ...
어렴풋이 아는거랑 직접 알게되는거랑 다르단말야..
너 입장에서도 부모님이 답답할수도 있겟지만, 부모님께도 너가 점점 어른이 되어간다는걸 조금씩 받아들일 시간을 줘야지, 왜 날 이해못하냐! 이렇게 쏴대기만하는건
좋은 방법이아니야... 얼릉 죄송하다고해..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어휴 2019.07.23 08:4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자기가 안당해보면 모른다는거다...나중에 네 딸래미가 남친하고 1박2일여행갔다왔다고생각해봐라 당신같의면 가만있겠나??물론 지금대답은 가만있겠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고살자 2019.07.23 0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이 그냥 옛날 사람이라 그럼 언젠가 화풀겠지 그냥 그러려니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ㄷㄷ 2019.07.21 16:55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심히 공부해서 대기업취직이라는 바늘구멍을 통과해도 모자를판에 다른구멍을 통과하고있으니 화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09:2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살면, 특히나 경제적 능력 전혀 없이 부모가 주는 용돈 받아 살면 부모의 간섭과 잔소리 피할 수 없음. 능력은 쥐뿔 없으면서 니 마음대로 외박하고 다니는건 아니지 않나? 부모 입장에선 성인이래도 아직 어리게 보이고 외박하면 걱정하는게 당연한거지. 본인 마음대로 살고싶으면 독립해서 따로 살고 직접 돈 벌어서 생활하면 부모래도 간섭할 일 없음. 눈에 보일 때나 간섭하는거지. 눈에 안보이면 오히려 걱정도 덜하고 알아서 잘지내겠거니 신경 안쓴다. 어휴 철딱서니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정상인 2019.07.20 06:32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지말라하면 안하냐 더하지 ㅋㅋㅋㅋㅋ 세상의 흐름에 맞게 살아야하는데 무슨 조선시대인줄 뭘 그렇게 부모한테 순종적으로 사냐 문제가 있다 요즘부모들.. 으휴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ㅋㅋㅋㅋ 2019.07.20 03:56
추천
44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나중에 조빠지게 번 돈으로 대학 보내서 대학 다니는 돈 퍼주고 있는 니 딸래미가 20살 때 니 돈 가져다 1박2일로 펜션잡고 웬 시커먼 놈 아래 깔려 헐떡거린 거 알아도 넌 꼭 칭찬해줘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2:41
추천
3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섭이 싫으면 독립부터 하라는것들은 딱
헬조선식 부모교육방식이지 ㅋㅋㅋ
그래놓고 짐싸서 집나가면 싸가지없다함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깜빡이 2019.07.19 22:17
추천
16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의 간섭이 싫으면 독립부터 하세요~ 필요한건 받고 싶고, 간섭은 싫고.. 그대는 독립하고 싶은게 아니라, 그대 하고 싶은 대로 맘대로 살고 싶은 것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