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여친에게 "자니?" 라고 절대 보내지마세요.

ㅇㅇ (판) 2019.07.19 17:26 조회9,601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전여친을 그리워하는 전남친분들 계시죠?

 

당신들 전여친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워 할 것이다. 착각하지마세요.

 

판에 전남친 연락 기다리는 여자들 많이 보이겠지만 실제로는 정말 소수입니다...

 

막상 전여친에게 연락해보면 차가운 반응과 함께 흑역사만 남기게 될 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에 있는 글에 속지마시고 연락하고 싶어도 참으세요ㅜㅜ

 

그게 여러분을 위하는 길입니다...차라리 새출발을 하는게 나아요.

 

대~~부분의 전여친은 전남친을 기다리지 않아요. 오히려 연락받기 싫어해요ㅜㅜ

 

게다가 "자니?" "잘지내니?" 이런 문자라도 보내면...

 

"에휴 그놈의 자니, 잘지내니 지겨워 죽겠네" 라며 친구들에게 쫑알쫑알.

 

친구들도 "어휴 찌질해 쫑알쫑알"

 

차라리 쿨하고 깔끔하게! 뒤끝없는 이별로 남기는게 여러분에게 더 좋습니다!ㅎㅎ

 

 

 

추가> "자니?" 뿐만 아니라, 그냥 연락을 하면 안 된다는 말. 전여친은 절대 전남친 안 기다려요.

네이트판에 전여친이 전남친을 기다린다는 글만 보고 행복회로 돌리다가 괜히 흑역사만 남깁니다.........이불킥 차고 싶지 않으면......... ㄴㄴ

12
30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9.07.20 01:3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니든 뭐든 전남친에게 연락받고 싶은 1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7.21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오게하는방법:..이거 첨에쓴애는 진짜 와서 울었다는데..이글을 보시고 1시간 이내에 1번만 다른곳에올리면 사랑하는사람한테 전화가온데요!! 진짜에요... 정말루 한번만 해보세요!!! 이루어지시길..[추신!!]만약 이내용을 1시간이내에 올리지않으면 남자나 여자나 사귀는사람이잇으신분은 일주일 이내에 진짜루 깨지구요!!이글을 안올리면 짝사랑하는사람이다른사람에게 가버린답니다!! 그리고 만약에 이글을 복사해서올리시면 사랑하는 사람이 꼭!! 당신에게로 사랑이 찾아오구 서로 사랑하게 된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7.20 23: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여자친구가 그립다면 늦은 밤이 아닌 적당한 점심이 지난 오후 시간에 맨정신에 짧고 간결한 진심을 보내보세요. 자니..? 의 경우 (늦은 밤일 확률높고) 본인을 쉽고 우습게 안다는 경계심이 들 수 밖에 없음. 떠보지말고 진심으로 건네보세요. 진짜 서로 사랑했다면 우스운게 아니라 적어도 진지하게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이 됩니다. 거절이 두려워서 떠보는 말, 자니..? 뭐해..? 그런게 찌질해 보이죠. 진심은 안 찌질해 보여요. 결과가 긍정은 아니게 될 지라도 적어도 우스움은 아닙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7.20 04:38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자니? 라고 한번 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7.20 01:3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니든 뭐든 전남친에게 연락받고 싶은 1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2:5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무수히 많은 말들과 행동으로 날 상처줘놓고 잘지내니?!’잘지냈겠냐 이 서글넘들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4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임
답글 0 답글쓰기
두둥 2019.07.19 17: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옳은말이에요. 가장 하지 말아야 할 행동중 한가지인듯요.미련이 남아 잡고싶으면 진짜로 초반에 마음을 담아서 문자같은 걸로 사과의 글 한두번이면 족합니다. 절대로 늦은시간이나 술머곡 하시면 안되고요.저런식으로 연락할수록 상대방은 점점 질려하니까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