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고구마 크러스트파 모여라

ㅇㅇ 2019.07.19 17:29 조회898
팬톡 방탄소년단
낮누 역시 단거좋아맨ㅋㅋㅋㅋ
피자 좀 먹을 줄 아네
이리와 내가 피자 종류별로 고구마 크러스트해서 백판 사줄게ㅠ


1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9 17:3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고구마크러스트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9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입맛까지 똑같아! 우린 운명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야 나도 좋아하는데 나도 껴서 같이 먹음 안될까? 질척질척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구마크러스트피자시켰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저렇게 진지하게 이야기할거냐곡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8: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리지널이 제일 좋아,, 피자집 알바생이라 다른건 다 귀찮거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고구마 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크림 크러스트 낮누한테 알려주고 싶다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구마모짜파는 없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치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3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고구마크러스트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포레이러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누이 이사 못오게 했다고 화.. (152)
  2. 2 맞벌이하는데 밥타령.. (111)
  3. 3 어머니가 우리집에서 아가씨 아.. (272)
  4. 4 ++속보)곰탕집 성추행 숨겨진 .. (188)
  5. 5 이거 3개 뭐라고 불렀는 지 알.. (474)
  6. 6 유튜브도 망하는구나 (96)
  7. 7 살 잘 찌는 체질인지 아닌지 이.. (117)
  8. 8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불쌍해 (14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