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네 친구 먼저 쌩깐적있어?

ㅇㅇ (판) 2019.07.19 22:18 조회1,28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싸우지도 않았고 특별한 일 없었는데 조카 친했던 몇년지기 친구 쌩깐적있냐 내가 지금 그 까임을 당했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진짜 신경쓰이고 ㅋㅋㅋㅋㅋ

0
1
태그
신규채널
[학교에서] [정유라재평] [리뷰해드림] [젭알들어ㅇ] [개부끄럽다] [제발컴온] [옆반의인어]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0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심 나도 ㅠㅠㅠ 서로 고민이나 털래 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0: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가 잘못한 게 너무 많고 사과는 끝까지 안하더랑ㅋㅋㅋ 그래서 쌩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존너 어이없게 쌩까임 걔왕따일때 내가 도와줬는데 학교갈라지고 걔는 내가 전학온다니까 지 친구들한테 지 왕따당한거 말햇나봐 아는척 하지말자하고 학교에는 별의별소문 주작해서 다 퍼뜨려놔서 나 지금 학교생활 똥망 ㅎㅎㅎ 아니라해도 믿지도 않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는 기억력이 좀 좋은편인것 같아 나쁜편인것 같아? 후자라면 힘들겠지만 다시 한번 그 친구와 있었던 일들을 최대한 사소한것들까지 떠올려 보고 문제될만한게 있었는지 생각해봐. 근데 기억력이 좋은편인데다 딱히 크게 트러블있었던 적이 없었다면 본인 성격에 대해 한번 돌아보길 바래. 아무리 자신이 괜찮은 성격인것 같다고 생각해도 남들이 봤을때 치명적인 단점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거야. 이런 단점때문에 참다참다 쌩까는 경우도 많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9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내용이여서 미안한데 책 제목 뭔지 알 수 있을까ㅜㅜ?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