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윤성아

ㅇㅇ (판) 2019.07.20 00:57 조회35,705
톡톡 엔터톡 프듀X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윤성아


안 끝날 거 같았던 프듀가 정말 끝이 났어
누구보다 힘들었을 우리 윤성이 진짜 고생 많았어

소속사 처음으로 나와서 1등 자리도 올라가고
해맑게 웃고 동생들에게 계단 조심 외쳐주던
윤성이 모습이 잊히질 않아 너무 순수했고 예뻤어

마마 때 자신감 찾은 윤성이 모습은
또 얼마나 예쁘고 기특했는 지 몰라
팀원들 춤 알려주고 그러는 네 모습이 정말
그 누구보다 아름다웠고 멋지더라

어쩌면 좀 더 많은 사람들한테 너라는 존재를
부각시키고 알린 빌리버 무대
진짜 그 무대와 직캠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거 같아
센터인 것처럼 빛이 났고 동현이랑 웃으면서
이어폰 나눠 끼고 춤추는 모습이 아직도 선명해
네 밝은 미소와 그 누구보다 순수한 네 모습이

유가릿 무대 역시 넌 레전드를 계속 써가고 있더라
왜 네가 메댄롤이야 하는 지 명확하게 보여주는
그런 무대였고 파트도 별로 없었고, 분량도 정말
적었지만 그런 열악한 상황에서 네 할 일 묵묵하게
해주는 모습에 안쓰럽기도 미안하기도 하면서
정말 고맙고 고마웠어 진짜

운동회랑 뷰티 클래스에 나오지 않길래
걱정 정말 많이 했었어 데뷔하면 물어보려고 했어
왜 안 나왔냐고 근데 이젠 물어볼 기회조차 없네..
진짜 그 순간 디어단 많이 힘들었어
정말 안준영 피디님이 너 너무 싫어하는 줄 알았고
그냥 모든 상황들이 너무 싫었어

근데 고정픽 1위 연습생으로 뽑히면서
쁘띠 타임 이러는데 얼마나 그 미소가 예쁘던지
너처럼 이렇게 예쁜 아이를 순수한 아이를
왜 방송에 내보내주지 않는 건지 정말 속상했어

그래서 우리에게 남은 게 하나였어
생방 센터

생방 파트가 뺏겨서 속상한 네 모습이 안쓰러운데
귀엽기도 하면서 꼭 센터했으면 좋겠다는 마음
하나로 일주일을 버텼어 네 직캠과 홍보 영상
그리고 센터 지원하는 모든 영상들을 돌려보며
일주일을 정말 악착같이 버티고 버텼어

마침내 넌 우리의 기대의 부응해줬어
투마월 센터라는 걸 말이야
사실 근데 속상했어 센터면 말그대로 진짜 센터면
화면에 많이 비춰주고 그래야 된다고 생각했어
근데 생각보다 네가 가운데 있는 동선도 별로
없었고 카메라에 센터라고 인식될 만큼 많이
잡히지도 않더라 처음 해보는 센터인데
너무 속상하고 착잡하고 진짜 너무 미안했어

그 후 장면들에서도 네 얼굴과 네 인터뷰를
보는 건 정말 하늘에 별따기 수준이였고
사실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네가 화면에 잡히질 않더라 ..

9등 정말 기대 많이 했어 180도 반전매력이면
너였으니까 근데 아니였고 ..
알 수 없는 마지막 순위 발표에 난 정말
3등까지 기대했었어 네가 기적을 일으키지 않을까
왜 너는 기적의 주인공이 되면 안 될까 하면서
왜 우리에게만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건지
한없이 속상하기만 해

다리 많이 아팠지 .. 얼마나 힘들었을 거야
한 명씩 불려나가고 축하한다고 말해주는 네가
우리가 너무 미안해 정말로
시즌이 끝날 때까지 그 쇼파에 못 앉게 해줘서
마지막엔 꼭 앉게 해주고 싶었는데





윤성아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정말 천사같은 윤성아

디어단에게 와줘서 정말 정말 고마워
너라는 사람을 만난 건 그리고 알게된 건
평생 잊지 못할 거고 앞으로도 잊지 못할 거야
우린 기다릴 거야 네가 데뷔하는 그 순간까지
우리 디어단은 끝까지 기다릴 거고 기다릴 거야

그리고 101명 중에 15등? 그거 엄청난 거야
기죽지 말고!
트레이너 쌤들이 해준 말 들었지?
네 실력 하나는 101 중 최고니까 너무 속상해 하지
말고 엑스원은 인연이 아니였던 거지 ..
다른 그룹으로 데뷔하려고 그런 거야

앞으로 더 발전된 윤성이 모습 보여줄 때까지
디어단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너 기다릴게
넌 세상에서 누구보다 가장 멋지고 예쁜 아이니까
프로듀스 X 101 하느라 정말 고생 많았고
힘든 일 잘 견뎌내주고 여기까지 와줘서 정말로
진짜 진심으로 고맙고 대견해
어떤 말로도 네 마음을 표현할 수 없겠지만
기다릴게


네가 데뷔해서 디어단을 다시 찾아오는 그 날까지
계속 영원히 기다릴게



그리고 디어단이 정말 미안해 우리가 더 열심히
노동하고 문투도 모으고 그랬어야 했던 건데
진심으로 미안해 윤성아
괜히 니 앞길 막은 거 같아서 진짜 너무 속상해
진짜로 미안하고 너는 우리한테 모든 걸 다 했는데
진짜 모든 걸 다 보여주고 노력해줬는데
우린 그러지 못 해서 정말로 미안해 윤성아

절대 네가 실력이 없어서 프로듀스에서
탈락한 게 아니라는 걸 꼭 알아줬으면 좋겠어
너라는 아이는 부족한 점도 고치려고 노력해주는
모습들 방송에서 꾸준하게 보여줬고
그걸 고쳐내줬고

팬들이 부족하고 못나서 그래
우리 윤성이 탓 절대 아니고 제발 자책하지 마
네가 실력이 부족해서 너라는 사람이 부족해서
탈락한 게 아니라 팬들이 부족해서 그런 거야


이제 시작이야 윤성아
네 나이 이제 20살이야
또래 친구들에 비해 넌 이미 많은 걸 이룬 거야
자부심을 갖고 새출발 가볍게 했으면 좋겠어
넌 뭘 하든 성공할 거고 그 분야에서 반드시
황윤성이라는 이 세글자 알리게 될 거야


네가 데뷔하는 그 날까지
꽃같이 아름다울 너의 미래의 그 순간을 위해

계속 끝까지 기다릴게 디어단이
다시 오늘 그 순간이 언제가 될 지 잘 모르겠지만
우리가 널 기다리고 생각하는 그 마음과
네가 꿈을 위해 다시 노력하는 그 마음만 있으면
그게 어디든, 언제든 꼭 다시 만날 수 있을 거야



너가 우리에게 잊지 못할 순간과 기쁨 그리고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정들을 알게 해주고
느끼게 해줬으니까

이젠 디어단이 그렇게 해줄게



데뷔하는 데 1년이 걸리든 10년이 걸리든

넌 그냥 거기 그대로 서있어


이제 우리가 찾아갈게
너가 우리에게 왔던 것처럼


고마워 황윤성
사랑해 황윤성
미안해 황윤성


정말 수고 많았어 윤성아

699
22
태그
신규채널
[황윤성] [김요한]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00:59
추천
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까지 주노걱정이나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ㅡ내눈물버튼아 오늘 센터해줘서 너무 고마워 무대너무 잘봤어 꼭꼭 잘될꺼야 진짜루ㅜ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ㅣㅣ 2019.07.20 01:10
추천
7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까지 소감 한번 말 못하게 한게 너무 미안해서 눈물밖에 안나온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7.20 02:38
추천
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아 ㅠ 탈락확정인 상태에서 최종x멤 결정났을때 “우리준호 잘부탁해”... 끝까지 나무 멋졌고 잘했고 고생했어 마지막순간까지 소속사 동생 걱정해주고 ... 앞으로 어디있던 응원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9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Dh 2019.07.21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윤성이정말ㅠㅠ 차애인데ㅠㅠㅠㅠㅠ 같이데뷔했음얼마나조았을까ㅠㅠ 윤성아 화이팅!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ㅍㅍ 2019.07.21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아 아낀다ㅠ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쁘띠한테 더 좋은 기회와 앞날이 있을꺼야 기다리고 있을께♡ 그동안 정말 수고했어!
답글 0 답글쓰기
애들아 2019.07.21 00:41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게 오그라드네 어휴 이딴거로ㅋㅋㅋㅋㅋㅋ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춤실력 최ㅅㅌㅊ인데 데뷔 못한게 미스테리... 11명 중에 얘보다 나은 애 몇 없는 듯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모앰인데도 보면서 눈물 난다... 피디는 진짜 00즈한테 미안해야된다고.... 어떻게 마지막까지 분량을 그렇게 줘?? 그와중에 둘 다 첫째라고 준호부탁한다고 민희랑 형준이 부탁한다고 말하는 거 보면 내가 다 미안하고 속상해 죽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픽 윤성이 아닌데도 슬프다 준호 잘부탁해 그 짤 보고 울었음 화이팅해 윤성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에 서있는거 보고 얼마나 행복했는데 분명 센터였는데 센터파트에서 안보이더라... 카메라가 개병신인건지 사람이 개병신인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하더라... 근데 잠깐잠깐 보이는 거로도 역시 너무 빛나고 너무 멋지고 너무 완벽했어 얼마 안살았지만 이렇게 좋아해본거 처음이라 너무 우울하고 뭔 일을 할때마다 데뷔못한거 억울해서 생각나 윤성아 너무 수고했고 기다리고 응원하는 사람 너무 많으니까 천천히 다시 나와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널 사랑하게 된 것에 대해 후회같은 건 없어 기다릴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많이 울었어 윤성아 너도 그랬지 많이 울었지 속상했지 미안해 많이 미안해 근데 윤성아 좋아해 정말 좋아해 진짜 많이 좋아해 어쩌면 사랑해 너의 새로울 시작까지 기다릴게 좋아하니까 디어단은 다 기다리고 견딜 수 있어 곧 보면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시간30분동안이나 마음 졸이며 서있었을 윤성이 생각하니까 가슴이 미어지고 눈물이 나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3: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아 수고많았어 아쉽게 떨어졌지만 이게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해 너가 어디에 있든 항상 응원하고 기다릴게 그저 너는 너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 해줘 널 알게된건 참 큰 행운이야 정말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알게돼서 행복했어 !!!!!프듀 나와줘서 고맙고 프듀같은 프로그램 나오느라 수고했어 다시 만나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수고많았다 우리 윤성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맴 아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 버튼이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 불리기 해준다고 했는데 못 해줘서 너무 미안해... 끝까지 동생챙기고 해탈한 표정에 주저앉은거 보고 진짜 무너져내리더라 꼭 다시 나와줘 얼마나 걸리던 뭘 하던 기다리고 응원할게❤ 누구 이렇게 좋아하고 응원한적 없어서 나도 새롭다ㅎㅎ 프듀에 나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7.20 21: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앰인데 얘 안밀어준거 준영이 오지게 후회할거같음. 내 감이 100퍼 맞진 않겠지만 얘는 실력판데 잘생기고 억지스럽지 않은 귀여움도 있어서 나중에 인기 오지게 많을듯.. 개인적으로 응원했는데 아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ㅠㅠㅠㅠㅠ 원픽은 아니였지만 너무 안타깝다 춤도 잘추고 실력도좋고ㅜ얼굴도 쁘띠쁘띠해서ㅜ너무 귀여운데ㅠㅠㅠㅠ 근데 센터인데 화면에 안잡아줘서; 딴사람이보면 센터아닌줄 알겠네 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쁘띠야 2019.07.20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못 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