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생방송 심경변화

ㅇㅇ (판) 2019.07.20 01:06 조회27,940
톡톡 엔터톡 프듀X
강민희! 차준호! 남도현!

이야~~잘뽑혔네~~~


이한결!

????조카의외네 축하~


손동표!

?????몇자리남은거야지금


조승연!

?!?!?!?!?!?!?!ㅅㅂ


송형준!

3등누굴까 김민규냐 이은상이냐


한승우!

아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뭔데이거


김우석! 김요한!

엑스누구야 스발


이진혁! 구정모! 이은상! 김민규! 사분할!

탈주ㅅㅂ


457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드라마추천] [발발산똥내]
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08:56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분할 떴을때 내표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08:42
추천
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심 나랑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픽 김민규 이은상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물바다 __ 환멸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0 14:00
추천
1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동표 왜케 까이지 투표로 니네픽 떨어지면 떨어진거지 왜 엑스원 된 친구들이 까임?;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9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스 사분할 떴을 때 진짜 눈물 줄줄 흘렀음 데뷔조에는 다 언급되던 애들이 엑스 사분할에 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5: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자리가 얼마 안 남았는데 안 불린 애들 왜이렇게 많지? 이 생각하면서 계속 셌다... 타픽인데 구이 왜 안 불리지? 이 생각 계속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5: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제발 생방 11위가 x하라고 안 그럼 ㅈㄴ 억울할 것 같다고 그런 얘기 많이 봤었었는데 울 애가 11위가 될 줄은 몰랐네요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2:0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자리남은거야지금<-이거 핵공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동표 불리고 조승연 불릴때부터 걍 분노가 차오름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1: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랑 정말 똑같았네. 소울메이트 찾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랑똑같음. 나 4분할컷 떳을때 티비 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9: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10등 강민희 불렀을때 이해 안되고 걍 뭐 강민희 떡상했지 ㅇㅇ하고 넘어갔고,진짜 이한결은 잘 되었다 생각했는데 그뒤로 점점 자리 없어져서 이진혁,김민규,이은상 애네는 붙겠지 하면서 기달렸는데 ㅅㅂ갑자기 손동표,조승연 붙어서 ㅈㄴ 당황함 그뒤로 이 셋은 x사분할에 나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9: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까지 조카 좋아했다 ㅅㅂ 원픽 데뷔했는데 ㅈㄴ 찝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8: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최애 차준호긴 한데 최애가 붙었는데 찝찝함...
답글 0 답글쓰기
감사 2019.07.20 17:52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남도현까진 평온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7:35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애는 데뷔했는데 솔직히 10위 부르고 스타쉽 할때 구정모 안부르고 강민히 불러서 솔직히 쫌 놀람 ,, 음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7:11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민희가 제일 갑분인데 무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ㅅㄹㅈㄷ 2019.07.20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 똑같으시네욬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4: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ㅋㅋ진심 나랑 완전 똑같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4: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민희 이한결>체감상 데뷔조 못느낌 차준호>아쉽게 떨어질줄 앎 손동표>아쉽게 떨어지거나 혹여 데뷔들더라도 10위일줄 걍 조승연부터는 맘놨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진짜 점점 그냥 이번 순위 누군지 안궁금하고 이진혁 제발 뽑혀라 제발 이생각만함 후반부에 김우석이랑 이진혁 봤던거밖에 기억이난나 ㅅㅂ 진짜 개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