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 투표수 순위 조작 (+++기사화 방법 / 기사 링크

ㅇㅇ (판) 2019.07.20 01:18 조회153,895
톡톡 엔터톡 프듀X







조작이야?? 투표수 차이가 다똑같네..같은색끼리..저렇게 비슷할 수가 있나..? 진짜 궁금해서






+
https://m.dcinside.com/board/producex/2848834

기사화 시킬 수있는 방법이래

굳이 누가 총대 안 매더라도 투표 조작으로 열받는 개인이 기자들한테 자료 정리해서 이메일로 제보하면 기사화 될 수 있다는게 핵심.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comment/022/0003382214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comment/241/0002939883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comment/108/0002798449?cluid=enter_201907201840_00000013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52/0001321237?cluid=enter_201907201840_00000013


기사들이 떴어! 댓글도 달 수있으니까 확실한 해명을 받을 수있도록 많은 관심부탁해



2541
3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4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03:38
추천
43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모론 거르고보는 사람인데도 이건 증거를 가져온수준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해명해 주작듀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02:38
추천
43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에바 돈 내고 투표했는데 고소각아니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02:19
추천
30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넷 해명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시리 2019.07.20 08:28
추천
77
반대
1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손동표도 좀 이상하던데...6위 발표하기 바로전에 카메라가 계속 손동표 클로즈업 하고 있길래...6위가 손동표인가보네 했는데...진짜 손동표였음. . .그렇다면 카메라가 미리 알고 있었던건데...이상하더라..
답글 3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07.21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순위조작 증거들이 수두룩하게 나오고 기사도 떳는데 나몰라라하는 엠넷이니 준영이니 진짜 대단s.......... 주둥이 쓱 닫고 가만히 있음 사그러들겠지 이건가봄ㅋㅋㅋㅋㅅㅂ... 바이나인? 파생그룹 진짜 제발 결성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1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뭐 어쩐다는거야 어차피 엑스원 활동하면 알아서 차차 이 언론 사라자고 묻힐거아니까 지금 잠깐만 그런거니 엠넷도 번복이나 사과안할거 뻔하고 아이오아이나 워너원 데뷔못하고 떨어진얘들이랑 똑같이 엑스원 떨어진얘들은 듣보잡 그룹으로 다른 연습생을 몇명 껴넣어서 데뷔시키겠지 이게 현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7.21 2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니... 카메라가 카메라 맘대로 잡아서 찍는게 아니고 상황실에서 카메라 번호랑 위치 부르면서 중앙통제해서 찍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3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도 선동질이네..
그냥 인정해라
빠순이들은 이래서 문제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조작이면 연습생 20명 다 불쌍하다고 해명하라고 진짜.. 데뷔한 애들은 조작돌 이야기듣고 탈락한 애들은 무슨 잘못했다고 떨어짐 데뷔조 엎자는거 아니라고 표수격차 해명이나 해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7: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합뉴스랑 MBN떴던데, JTBC까지 보도하면 엠넷 조작없다는 증거를 내보여줘야겠지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투표는 왜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른걸 다 떠나서 귀척 쩔고 맨날 우는 두명 이해가 안됨 끼 있고 어리다고 커버하기엔 너무 모자람 실력 외모 키 다른 멤버들이랑 너무 비교되고 안어울림
답글 1 답글쓰기
지나가는 2019.07.21 14: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 기사도 어제까지만해도 1-2위하던게 지금 82위로 떨어짐. 추천수랑 댓수 현기사 1위보다 월등히많은데 내려갔어.. 네이트 기사순위는 매일바뀌는거야 ? 내가 이해가안가서그래 누가 설명좀 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준영 이딴 식으로 해봐어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할라면 좀 괜찮은 조합으로 조작좀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했다고치고 개망할것같은 이상한조합으로 왜 조작해 진짜너무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5: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베트남이나 인도 이런데서도 이런일 없을꺼같다 국민대상 유료투표방송에서 이정도 일터지고 그걸 해명도 안하고 그냥넘어가고 씨제이는 여전히 그룹진행해서 음반팔고 잘먹고 잘살고 하는건 나라수준이 북한보다 그저 약간위란 소리네 돈과 권력있음 뭔짓을 해도 넘어가는세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3: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투표왜한거? 답정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명.하세요 주작듀스 돈다처먹고 주작해버리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1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분할이 다 망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5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넷 7시간 넘게 해명 안함ㅋ __새끼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0:48
추천
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화 시키면 이거 최초 유포자를 씨제이가 고소 할 것 같은데 ㅈㄴ 순위 조작이라는 증거도 계산도 다 이상하고 니네 피셜이잖아 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