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앰들아 봐봐 이게 ㄹㅇ 현실임

ㅇㅇ (판) 2019.07.20 09:31 조회53,799
톡톡 엔터톡 프듀X

 

진짜 지금 조작이고 뭐고 프엑 데뷔조 뽑힌거에 대해 말 많고

 

탈락앰들 탈락연생끼리 뭉쳐서 데뷔하라고 글 자꾸 올라오는데

 

이때까지 프듀봐온사람으로서 조카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일단 프엑 데뷔조 지금 조합이 엉망이네 마네 해도 막상 데뷔해서 나오면 백퍼 잘 어우러져

 

그전에도 그랬고 꼭 한두명씩 아 안어울린다 싶은 애들 있었는데

 

막상 데뷔하면 일단 생각외로 괜찮고, 코어 쎈 멤들끼리 모인거라 지금처럼 이렇게 패면 팰수록 앰들끼리 똘똘 뭉쳐서 팬덤만 더 강해짐.

 

데뷔하면 아무리 망했다 해도 잘될수밖에 없음. 그냥 한마디로 안망하는게 아니라 못망하는거임.

 

 

그리고 탈락멤들은 지금 탈락멤들끼리 데뷔시키라고 염원중인데,

 

진짜 미안한 말이지만 현실적으로 안될확률이 높아.

 

일단 황윤성은 울림 멤들 다 평타이상이였잖아 인기가. 돌아가서 울림 멤들이랑 데뷔할 확률이 99퍼야.

 

구정모, 함원진도 마찬가지. 스쉽 멤들이랑 데뷔할 확률 999퍼임. 솔직히 팬들도 예상은 갈텐데?

 

일단 이 셋은 거의 백퍼 제외된다고 봐야함.

 

그리고 이진혁은 아마도 팬들이 진짜 원하지 않는거 아는데 솔직히 알잖아 업텐션으로 다시 나올확률 높다는거.

 

그래서 이때까지 고생해서 투표한거고.

 

토니는 위자월이랑, 송유빈은 김국헌이랑 다시 데뷔조 짜던지 둘이 듀오로 나올거같고

 

금동현은 c9에서 좀 더 키워서 데뷔조 짜서 나오거나 타소속사 멤이랑 듀오 나올지도? 사실 예상안감.

 

이세진도 예상안감 혼자 나온거라.

 

마지막으로 김민규는..... 솔직히 다른 애들은 몰라도 김민규는 좀만 더 쌓아서 나오는게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소속사에서 인기때매 어케해서든 굴릴거같긴 한데, 일단 아이돌로 나오는거는 김민규한테도 마이너스일듯.

 

차라리 배우를 하는게 나을듯. (꿈을꾼다?무대할때 첫등장하자마자 조카 입벌리고 쳐다봄 잘생겨서)

 

 

솔직히 앰들아 너네도 알지 않아? 지금 이런거 대충 예상 못하는 앰들은 프듀판 첨보거나 제대로 모르는 앰들일듯.

 

이때까지 봐왔으면 알거야

 

내새끼도 탈락해서 지금 조카 힘든데 그냥 이게 현실이고 괜히 희망고문 안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지금보면 데뷔조 몇몇애들 조카 까임당하던데, 다 똑같은 내새끼일텐데 굳이 데뷔조애들 까내릴 필요는 없다고 봄. 욕하려면 제작진 욕해야지.

 

조작 얘기나오는데 그거는 어찌됐든 이미 데뷔조 짜였고 코어앰들끼리 뭉쳤기때매 말나와도 묻히거나 제작진 즈그 징계받고 넘어갈 확률이 높음

 

나도 내새끼 탈락해서 지금 마음 조카 심란하고 멘탈 나가고 허탈한데

 

그래도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자 희망고문해서 또 절망하기 싫다

 

괜히 난리치면 내새끼 얼굴에 먹칠될수도있어 (최소한 남의 새끼는 까내리지 말자는거임)

 

 

 

654
227
태그
신규채널
[끔찍하다] [영업] [ㅣㅣ] [진지X]
1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09:34
추천
217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듀 처돌이로서 진짜 조카 슬프지만 이게 ㄹㅇ맞음.. 지금 파생그룹 아무리 조합 짜봐야 이루어질확률 거의 0프로임..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11:39
추천
19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조카 맞는 말만 해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프듀도 계속 봤던 사람들이면 이 루트 이해할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09:44
추천
16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어 쎈 멤들끼리 모인거라 지금처럼 이렇게 패면 팰수록 앰들끼리 똘똘 뭉쳐서 팬덤만 더 강해짐. 이거 진짜 맞고, 팬들끼리 지금 파생얘기 하는거 서로 희망고문하는거 밖에 안되는거 조카 맞음. 그리고 지금 난리쳐도 바뀌는게 없음.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도 안 팔 타팬인데 아무리 봐도 바이나인이 더 나은 듯한데 제비제도 만들어졌는데 바이나인은 왜 못 만들어진다는 거지..? 만들어만진다면 더 조합 괜찮아보임 엑스원은 너무 제각각.. 최초로 파생그룹이랑 박빙일 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0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현실파악 못하는건 엑스원팬들아님? 김요한 김우석인기 ㅇㅈㄹ 강다니엘급 파급력도아니고 페북머글들도 김요한은 알아도 김우석은모름ㅋㅋㅋㅋㅋㅋㅋ 피디부터가 ㅈ망한 투표수 감추려고 투표수 주작까지하는데 ㅇㅅㅇ 엑스원잘나가겠당ㅠㅠ 초동 몇나오는지 함 보면 알겟지 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8: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엑스원 김김이 인기넘사래도 프2 11위 투표수아님? 머글표빼면 누가빨아ㅠ 견제 추하다 엑소원앰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8: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주작 해명은? 파생이고 뭐고 주작질 해명이나 해라 엠넷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이랑 지금이랑 상황이 같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렇게 생각해왔음. 어제까지는.. 근데 이번에는 둘 다 망할 수는 있어도.. 엑스원만 잘될 수는 없다생각함.. 진심 지금까지 파생그룹 염불낸적도 없고 난 데뷔조만 팠음.. 근데 이번엔 진짜 아니야.. 파생그룹 안될 수도 있는데 절대 지금 상황에서 엑스원이 잘 될 수는 없음..이정도 화력에서 이렇게 크게 주작논란이 났는데 해명없이 가봐봐.. 이거 정말 위험한 상황이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bj 됐기때문에 파생 응원하는데 솔직히 안될가능성이 훨 높다는거알아. 나도 내픽탈락해서 맴찢이라 엑스원은 잘될거알지만 팬질은 안할거임. 내가안해도 잘될거아니까. 떨어진 우리애나 뭘하든 응원하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될 확률 많은거 맞지만 해보는 데까지는 해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코어가쎄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2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려치기 하면 할수록 엑스원 앰들만 점점 코어 쎄짐 그리고 엑스원 앰들은 지금 조카 신나서 비나인인가 암튼 파생 신경도 안ㅆ는데 파생 염불하는 앰들만 엑스원 글에 비추누르고 내리치고 후려치고 난리도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9: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생그룹 만드는 건 좋은데 지금 데뷔조 후려치기는 하지 말자... 나 떨어진 연생픽인데 패면 팰 수록 더 똘똘 뭉칠 거임 코어 쎈 얘들만 모인 거잖아 지금
답글 0 답글쓰기
ㅣㅣ 2019.07.21 09: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황윤성앰인데 떨어지면 울림에서 최소 3년 4년은 수납될까봐 그게 너무 두려워서 더 열심히 영업 한것도 있었는데 같은 울림 식구인 김동윤 편지를 보면 어쩌면 우리의 생각보다 더 일찍 돌아올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어 내 예상대로라면 울림은 생각보다 남자그룹을 일찍 낼거고 그만큼 윤성이를 파생그룹에 합류 시킬일은 거의 희박하다고 보임 나도 파생그룹을 원했지만 어쩔수 없는 현실인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8:5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ㅆㅈㅇ 알바들이 팬들 대충 달래서 넘어갈려고 이런회유식 글들 뿌리는것도 많을듯 댓글도 비슷한말투인것도 많고 조작이 사실이면 이거 사기죄로 수많은 국민들 금전피해 입힌건데 감옥가야할 정도일을 자꾸 그냥 덮어주니까 자신감 얻고 당연하게 이런일 벌이는듯 자기픽이 뽑혔음 됐다고? 그럼 취직면접에서 돈과권력있는 사람들이 불법으로 뽑히고 빽없는 사람들이 떨어지는것도 다 참고넘어가야겠네 씨제이가 피드백없는건 우리 세상의 정의를 망치고 병들게하고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8:1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망할일 없음. 바이나인도 결성되면 망할일 없음. jbj 나왔을때 워너원팬들은 관심도 없었음. 전혀 위협이 안되니깐. 근데 이번엔 엄청 견제당함. 파생이 더 잘나갈수도 있을것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8:10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프듀랑 다름. 파생이 더 맘에 드는건 처음이라~ 워너원때는 윤지성 그냥그랬지만 강다니엘 팠고 jbj는 쳐다보지도 않았음...근데 이번엔 파생이 더 좋아~ 이진혁 황윤성...내 원픽 윤성이도 있고...프듀계속 본 사람이라면 이번엔 다르다는걸 알텐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07: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말이 다 맞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6: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팔로워수보니까 팬들 개 많던데..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06:24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엑스원 주작이니 안어울리니 욕해도 어차피 잘되게 돼있음... 나는 엑스원 확정멤버들 진짜 조합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욕해서 좀 안타까움.. 엑스원도 흥하고 탈락한 연습생들도 각자 위치에서 잘되길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05: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조작이고뭐고?ㅋㅋㅋ 팬들이 이러니까 방송관계자나 엔터 관계자들이 개돼지로 보고 무시하고 또 조작하고 하지ㅋㅋㅋㅋ 어휴...조작했으면 희생자가 분명히 있는거고. 사기로 이득을 본 사람이 있다는건데. 게다가 유료국민투표에서 조작이면 큰일아니냐?;; 이해안되네...ㅋㅋㅋ 바로 받아들이는게..ㅋㅋㅋ 일단 조작인지 아닌지 얘기 하도록 계속 압력을 넣어야지ㅋㅋㅋㅋ 좋다고 빨아주면 어물쩡 넘어갈 기회를 주는건데. 참 단순무식 개돼지라 좋겠다..ㅋㅋㅋ 이러니 엔터관계자들 조작해도 나몰라라하지...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