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렇게 파생 가면 진심 다 가진거 아냐?

ㅇㅇ (판) 2019.07.20 10:45 조회6,132
톡톡 엔터톡 프듀X

이진혁 최병찬 김국헌 송유빈

진심 심플해도 다 가졌다.
노래 랩 비쥬얼 개그 친목 다 된다.
이 파생조합 팬들 지금 엄청 늘고 있음.
이렇게 가는게 일도 빨리 진행될 듯.

개설렘.

189
19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10:54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좋다 진짜 조합 개쌉상타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11:1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조합 완전 소취 ㄹㅇ 이대로만 데뷔하면 내 통장 다 줄 의향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짤랑엘사 2019.07.20 10:5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메 나랑 생각이 같구먼 자네... 이런 배운사람 같으니... ‪#파생그룹_4ever1‬ ‪#최병찬_이진혁_송유빈_김국헌_데뷔해‬ ‪@PlayM_official @TOPmedia_Kr @official_mwent‬ ‪나는 이조합 리얼리티 봐야겟음‬ ‪그러니까 데뷔해‬ ‪#기승전데뷔_4ever1‬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별셋 2019.07.23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넷 방송때부터 합이 정말 좋아서 같이 무대서도 끝내주게 멋질갓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유댕이 2019.07.23 15: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벽해 이건 되는 주식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7:2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하다고 막 짤게 아니라 이렇게 생각하고 짜야지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3: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이끌어갈사람이 최병찬밖에 없어서 빠질거고 파생은 여러개 밀면 이도저도 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완벽하다 모든게 다... 노래, 랩, 춤, 얼굴, 몸매, 개인기, 개그 하나도 빠지는게 없누 하... 그래서 이팀 리얼리티 언제 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에버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1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말하면 진혁이만 있으면 다좋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7: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좋아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가 공카에 빅톤 병찬이 기대해주래... 하.. 나 일단 돌아올 기약이니까 좋아해야 되는지 파생못해서 슬퍼해야되는지 모르겠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6:3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넷의 조합 진짜 좋아ᆢ 이럼 퀄리티는 자동이잖아ᆢ 비주얼 보컬 댄스 랩 믿고보는 애들이네 국헌ᆢ진혁ᆢ유빈ᆢ병찬 모두를 응원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ㅇㅇ 넷다 오져 진짜 이대로 가야돼 4EVER1 관심있는 사람은 여기로!
https://open.kakao.com/o/g4OFEVwb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명인데 꽉찬 느낌 매력 다있고 퀄리티씹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5: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조합사랑이다!! 일주일주면 엠카도바로설애들! 3일만에할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4: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제발 데뷔ㅣ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1: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갓벽하다~ 관계성 오져 실력 오져 외모 오져 이거 되는 조합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1: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ㅅㅌㅊ벌써부터 곡 퀄리티 개오질듯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1:1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조합 완전 소취 ㄹㅇ 이대로만 데뷔하면 내 통장 다 줄 의향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짤랑엘사 2019.07.20 10:5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메 나랑 생각이 같구먼 자네... 이런 배운사람 같으니... ‪#파생그룹_4ever1‬ ‪#최병찬_이진혁_송유빈_김국헌_데뷔해‬ ‪@PlayM_official @TOPmedia_Kr @official_mwent‬ ‪나는 이조합 리얼리티 봐야겟음‬ ‪그러니까 데뷔해‬ ‪#기승전데뷔_4ever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0:54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좋다 진짜 조합 개쌉상타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