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젊은쌤들 불편하냐

ㅇㅇ (판) 2019.07.20 13:09 조회55,46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나이 좀 있으신 선생님들보다 젊은선생님들이 뭔가 더 친해지기 어렵고 왠지모르게 불편함...여자든 남자든
나이차가 별로 안나니까 친해져야된다는 압박감 때문인가..?
딱히 그렇지도 않은데 뭔가 불편함

181
5
태그
신규채널
[짝사랑ㅗ] [배탈난듯]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20:51
추천
151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여자쌤중엔 기싸움 하려는 쌤들 너무 많아서 짜증남. 학생을 라이벌로 보나 진짜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13:11
추천
1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나이상관없이 인자하고 부드러운 느낌 많이나는 여자쌤이 젤 편한듯 나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3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어디서 구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여자쌤 진짜 케바켄게 우리쌤은 진짜 착하고 순하셔서 좋았음 근데 댓글보니까 진짜 심한사람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 같은 애들 없냐 우리학교 사립이라 그런지 오래 있었던 나이많은 쌤들은 ㅈㄴ 대충임 맨날 수업도 제대로 안하고 인생교육 인것 마냥 본인들 잡담 하는게 제일 싫어... 근데 젊은 쌤들은 되게 열정 넘치시고 성격도 유머러스 하시고 그래서 난 그 쌤들이랑 노는 맛에 학교다닌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정말 실제로도 우리 나이만큼의 자식들이 있는 인자하신 어머니이신 선생님이 제일 편하고 좋음 왜냐면 그 분들은 자식들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아는분이셔서 우리 또래 주변 친구들을 한명한명 진짜 소중하고 현명하게 잘 대해주시고 또 학생들에게 어떻게 대해야 불편하지 않고 적당히 친밀감을 유지할 수 있는지 다 아시는 분들이고 무엇보다 우리 나이대에서 다들 가지고있는 고민이나 스트레스같은걸 잘 이해 하실 수 있으셔서 너무 편함 그런분들은 생기부도 정말 잘 써주심 근데 나도 쓰니랑 마찬가지로 젊은쌤들은 너무 불편함 특히 젊은여자쌤... 만약 내가 잘못을 해서 혼나더라도 싸우자는식으로 대하면 진짜 힘듬 그리고 이건 케바케&내생각이긴 한데 좀 경력 없는 젊은 선생님들은 처음부터 담임 안했으면 좋겠다 몇 년 교과 선생님 해보시면서 아이들 대하는거랑 생기부 작성이랑 부담임 같은거 충분히 해보시고 담임을 맡으셨으면 좋겠어 제발 진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30~40대 여자쌤들 제일 좋았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뿌꾸 2019.07.22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꼰대 개극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댓쓴 2019.07.22 0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나다 ㅠㅠㅠㅠㅠㅠ 난 젊은쌤들╋남자쌤들(나이상관옶이...) 불편하다... 한 40~50대 여자쌤들이 제일 편흠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5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젊은여자쌤은 어쩔수없는게 기싸움에서 밀리면 ㅈㄴ 무시하더라 학생들이 남자쌤은 힘이라도 쎄서 그런지 안그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에 새로 온 선생님이 막 군대 제대해서 27살에 엄청 인싸였거든? 페북친구 몇 천명에 애들이랑 진짜 친해서 학교 끝나고 애들이랑 밥먹고 그랬음. 근데 그쌤이 조용한 애들 줠라 차별해서 은근 꼽주더라. 내가 언제 숙제를 실수로 이상하게 했는데 쌤이 나 보더니 정색하면서 넌 내 말을 뭘로 듣니? 이렇게 조용히 속삭혀서 진짜 깜짝놀랐음;; 그 이후로 얄미워서 그 쌤 과목 엄청 열심히 해서 수행평가랑 기말까지 만점받음ㅋㅋㅋㅋ 아 웃긴게 좋아하는 쌤보다 싫어하는 쌤 과목이 공부가 더 잘 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3: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남자쌤들 여자애들 설레게 하려고 별짓 다하는 거 조카 싫지 않냐 나 고1때 체육쌤이 여자애들한테 어깨동무하고 걍 학생처럼 툭툭 치면서 장난걸고 머리 쓰다듬고 다녔는데 ㄹㅇ 극혐이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3: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몇몇 젊은 남자쌤은 걍 평범만 생겨도 여자애들이 찬양하고 쫓아다녀서 그런지 일부러 여자애들이 좋아할 만한 행동하는 거 개꼴보기싫음 특히 체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3: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런 쌤들이 제일 좋음 얼굴은 완전 동안이고 하는 행동이나 말투도 완전 신세댄데(애써 따라하려는 듯한 느낌 말고 ㄹㅇ tpo 맞춰서 잘 쓰는) 알고 보면 짬 찰 만큼 찬 쌤들..? 뭔 느낌인지 알겠음..? 막 애들이랑 소통 엄청 해주고 애들한테 비슷하게 맞춰주니까 처음엔 약간 가벼워보이는데 알고 보면 교직생활 생각보다 오래 했다거나 경험이나 연륜 앵간하신 쌤들ㅇㅇ 좋은 의미로의 애들 머리 꼭대기에서 노는?ㅋㅋㅋㅋㅋㅋ 그런 쌤들 중에 진국 진짜 많은 것 같음 이런 쌤들이 또 인기 젤 많음ㅋㅋㅋ애들이 젤 좋아하고 남자애들은 장난으로 형 형 거리고ㅋㅋㅋ ㄹㅇ좋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젊은쌤한테 별로 안좋은 기억있어서 ㅈㄴ싫어함. 쓸데없이 자기 젊은거 어필하고 낄낄빠빠 못함; 우리끼리 치킨 먹으러 가자고 막 얘기하는데 옆에서 게임좀 그만하라고 그럼 그래서 우리가 아니 진짜 치킨 먹으러 갈꺼예요 ㅎㅎ;이러니까 배그 말하는거잖아 ~ 게임그만해~ 이럼 진짜 아오 ;;;;;; 더 많은데 말하면 너무 많음 아직도 그쌤 생각하면 답답하고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쌤들중에 젊은 꼰대 개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변만 그러는진 모르겠는데 젊은 여자 과학쌤들 성격 다 별로였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많은남자쌤은 일단 여자애들한테는 뭐라 잘 못함..근데 남학생한텐 진짜 엄하게하시는데 또 챙겨줄때는 엄청챙겨줘서 남자애들도 다 좋아하는거...아니면 완전 반대스타일인데 인기 많은쌤은 난 남녀안가리고 때린다같은 스타일 근데 마음 여려서 또 애들 해달라는건 다해주는 쌤이 우리학교에서는 인기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0:2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에 20대 중반 젊은남자쌤 있는데 존ㄴ나 지 인기를 즐기는거같음 재수없음.. 잘생기지도 않앗는데 잘생겻다 찬양받음 ㅋㅋㅋㅋ ㄱㅇ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 1학년쌤들 다 20-30대인데 우리 담임이 젊거든 생리통이라 하ㅁ녀 그냥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걍 가라고 함 ㅋㅋㅋㄹㄹ 개ㅜㄹ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6: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ㅠㅠ 인정 우리학교 젊은 여자쌤들은 남자애들 개좋아함 맨날 수업들어와놓고는 시간만 나면 거울앞에서 서서 머리정돈 하고 잘생긴 남자애보고 넌 진짜 대학가면 여자들이 가만 안두겠다~~ 하면서 수업시간에 걔 이름밖에 안부름 남자애 개빡쳐서 역겹다고 그럴정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몇명 없지만 젊은 남자쌤들 예쁜 여자애들한테만 오지게 말걸고 ㅈㄴ잘해줌 티나서 부담스러울정도로 추근덕거림 물고기 같은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