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네 엑스원 덕질 할 거임?

ㅇㅇ 2019.07.20 13:48 조회422
팬톡 프듀X
나는 솔직히 엑스원에는 이번에 개인팬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 자꾸 망했다 망했다 그러는데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음. 솔직히 투표수도 좀 그렇긴 한데; 나는 무조건 바이나인 존버한다.
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김석현 2019.07.20 15:0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애차애 다 떨어져서 바이나인 팔거임 ㅋㅋ 호감픽 조차 떨어짐ㅋㅋㅋㅋ 망할 프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0 19: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이안가 정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7: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파지ㅋ 내픽 데뷔했음 꺄
답글 0 답글쓰기
김석현 2019.07.20 15:0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애차애 다 떨어져서 바이나인 팔거임 ㅋㅋ 호감픽 조차 떨어짐ㅋㅋㅋㅋ 망할 프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0 14:3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난 팔꺼임 내새끼가 있는 데뷔존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이 여사친 포함해서 놀러갔.. (161)
  2. 2 (고유정 사건) 승빈이와 승빈이.. (108)
  3. 3 착한거말곤 볼거없는 며느리라.. (138)
  4. 4 진짜 미쳤나봐.. 유튜브 연령제.. (122)
  5. 5 얘들아 이 글 제발 톡선보내자 (96)
  6. 6 인어공주 캐스팅이 말도 안되는.. (218)
  7. 7 프로듀스 시리즈별 악마의 편집.. (106)
  8. 8 구혜선 이혼 다른건 몰라도 (23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