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이상형 특징

ㅇㅇ (판) 2019.07.20 19:12 조회31,625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난 안친했을땐 정중하고 매너있어서 어른스럽게만 보였는데 친해지고나서는 장난도 잘치고 유머있고 마냥 어른스럽지만은 않은 편한 훈훈한 남자! 게다가 집돌이여야됨 인기많은데 정작 자기는 혼자가 편한 자발적 아싸ㅠㅠ
이런남자가 다른 여자한테는 이성적이고 차가운데 내 일엔 자기도 모르게 감정적으로 변하고 내사랑 갈구하고 집착 해주는것도 황홀할듯
아 생각만으로 짜릿하당

욕달진 말자 이런남자 잘없구 내가 못만난다는것두 알고있어!!!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 이상형도 궁금해서 올려봄!

101
8
태그
신규채널
[전하는편지]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19:13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남자는 놓치면 안됨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0:2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이런사람 만났었는데 공적으론 되게 철벽남이라 생각했고 상처주는 말도 잘하는 사람이였는데 서로 좋아하는걸 자각하고 이야기 하고나니까 난 언제든 예외더라고.. 다른사람이랑 다같이 있어도 내가 입만떼도 귀쫑긋해서 듣고있고 장난도 잘치고 내가 하고싶은거 다하라고 되게 관대해지고 자기 잠잘시간 양보해가며 나 만나고 무덤덤 한거 같으면서도 심장소리 들음 되게 빨리뛰고있고.. 투덜거리기도 하고 나한테는 소년같은 모습도 보이고 남자같은 모습도 보이는 연하였음. 내가 상처 받을행동은 안하고 늘 내가 왜 이런 행동하는지 읽고 알아주고.. 말안해도 눈만 마주치고 있어도 뭔가 서로 알거같은 그런 느낌이였음. 참 뭔가 같이있으면 편안해지고 마냥 좋은 그런사람 이였음 그사람은 어땟는지는 모르겠지만ㅎ 지금은 안만나거든. 좋은 기억 그리운 기억 추억인거 같음 지금도 보고싶지만ㅎ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1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이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나 인기많은데 피곤해서 자발적아싸집순이임 인간에 치이면 그게가능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그대로 나고 얼굴 잘생겼는데 나 여자임ㅠㅠ여자인친구들이 맨날나보고 너가내남친이었으면하더라ㅠ근데 나도 이성애자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인기 많아보이는데 들이대는 사람 없어보여서 궁금하다 그런 거 있는데 뒤에서 오지게 좋아하고 SNS으로 대시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7:3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로 치면 내가 저런데 ㅋㅋㅋㅋㅋ나를 써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6: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 많으면 안됨. 신경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6: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연애경험이없고 성경험도없는남자 당빠 성매매경험도없어야함 거기다가 잘생겨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2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남자랑 사귀는데 첨엔 당황하고 갈수록 더 당황 젠틀한줄 알고 사겼는데 애교많고 장난끼많고 나한텐 좀 버거움 내 일에 신경써주고 도움많이 받았는데 질투하는거 너무 조심스러움 전여자한테 상처받아서 집착이 좀 나는 개인적으로 힘듬 너무 조심스럽게 됨 집착 없고 그냥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남자가 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14: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남친이당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다 ㅋㅋ 근데 나는 여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하에 가정적이고 훈훈한 남자용 내가 벌어오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1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힘세고 똑똑한 여자가 이상형이야. 힘세다=스쾃60kg이상. 똑똑하다=똥고집x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9.07.21 12: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길게 써놨는데 중요단어는 훈남이잖아.... 잡다한건 본선이고 예선을 통과해야 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5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저런남자들이 진국일 확률 높음.... 저런남자 만나면 여건이 되면 잡는게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승환신 2019.07.21 11: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남자의특징 어디엔있는데 나한테보이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7 2019.07.21 10:0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내 얘기인줄 인연이되면 만나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