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1살인데 키스도 안해봤는데

ㅇㅇ (판) 2019.07.20 20:41 조회16,40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대쉬나 썸은 여러번 있었는데 다 맘에 안들어서 모쏠이야..
누굴 사귈 마음이 없었던것도 있고
이젠 진짜 연애좀 해보고싶어ㅠㅠㅠㅠ
보통 첫키스 몇살때 했어?

17
2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00:19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급해하지마 뭐빨리하면뭐가좋은데?ㅋㅋㅋ 아무것도없어
좋아하는사람나타나면하는거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2:5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28인데 못하고있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1:1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살 모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2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1살때했는디 ㅅㅂ 아무 감정없는 인간이랑 해서 개열바듬ㅎㅎㅎㅎ 흑역사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2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비주얼도 중요하긴 한데 더 중요한 건 환경임! 이성을 자주 접할 환경인지 아닌지~ 어디 동호회나 믿음 없어도 교회 가보셈
답글 0 답글쓰기
대단해정말 2019.07.22 1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게 기억에 남는 행위는 아니니까 굳이 해보고 싶으면 부담 가지지말고 클럽같은데 가서 한 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1살인데 키스는 커녕 심지어 난 남자랑 포옹도 안해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0: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개인적으로 첫 연애, 첫 키스, 첫 경험 이런걸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말그대로 처음하는 경험일 뿐이지 그게 마지막이 아님. 나한테는 두번째도 있고 세번째도 있을건데 처음에만 너무 의미 두지 말고 그냥 맘편하 먹고 자연스럽게 만나는게 좋은 듯.
답글 1 답글쓰기
미남 2019.07.21 18:5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야 차라리 못 생겨서 모쏠이면 괜찮은 것 아니냐?
난 초등학교 때부터 같은 반에 꼭 날 좋아하던 여자가 있었고, 심지어는 옆 반에서도...
그리고 지금까지 반올림해서 20년이라는 세월 동안 어디를 가나 여자들이 계속 꼬였던 남자다.
이 정도 설명으로 외모는 어떻게 생겼는지 감이 오지?
난 초등학교 6학년 때 머리를 다치는 일이 생겨서 왕따를 좀 당했다.
그 이후로 선생이든, 뭐든 그냥 선입견을 가지고 본다.
점점 내 사교성, 자신감은 추락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망각한 나는 키스를 못 해봤다.
여자들이 꼬이긴 졸라게 꼬입니다. 그렇지만 말 몇마디하고 끝이야, ㅇㅋ?
상당히 장기간 아웃사이더로 지내왔기 때문에...
지금이야 자신감이든, 뭐든 다 회복하긴 했지만 지금 20대 후반이다. 끝났지~
나처럼 열받는 케이스가 또 있을까?
차라리 너희들처럼 오질나게 못 생겨서 못 해봤다면 웃을 수라도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18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진짜 아무나랑 첫키스하게됬었어 .. 같이혀는 안굴렀는데 아무튼 넌꼭 진심으로 둘이 좋아죽겟단 사람이랑 전부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3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취직이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살인데 모쏠이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고2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7.21 10:0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첫 연애는 진짜 된놈 그리고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랑 하는게 좋습니다...고를수 있는 여건이된다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8:29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살... 아래 댓글 말처럼 첫연애는 그냥 아무나 나 좋다는 사람이랑 하는 게 좋은 거 같음. ㅅ관계는 안하더라도. 왜냐하면 자꾸 내가 좋아하는 사람. 더 나은 사람 찾다가 아래 댓글처럼 늙은 나이까지 연애 한번 못하는 모쏠이 됨..ㅎ 한번이 어려운 거지. 2번째 만남부터는 내가 촉이 생겨서 내가 고를 수 있게 됨. 경험임. 전 27살인데 11번 연애해봤고 그중에 2명은 오래갔음. 이 11중에 잘 생긴 남자 3명있었고 나머지는 그냥 범생이 양아치 다 있음. 이 사람 저사람 만나봐야지 눈이 밝아짐. 그래서 저 좋은남자 잡아서 결혼이야기 나누고 있음. 님아 님이 소중할 수록 여러 경험을 해보는 게 중요함. 무족건 내가 좋아하는 사람 따지면 자기자신한테 치명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5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2:5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28인데 못하고있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2: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16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2: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1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01: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아!! 맘에 안드는 사람이랑 하는 것 보다 낫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해도 늦지 않아 전혀!! 마음 가는 사람 꼭 만나구 행복한 연애 그리고 결혼했으면 좋겠다 예쁘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