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현재 인터넷상에서 논란중인 문제

ㅇㅇ (판) 2019.07.20 21:52 조회19,56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답은


9이다 , 1이다
3
44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댓글]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0 22:44
추천
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어떻게 계산하면 저게 9가나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0 22:00
추천
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학용 계산기가 1이라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2:03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논란이야? 1이니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1 09:02
추천
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라고 하는 애들은 아직 산수 안배운 유딩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띠로리 2019.07.22 1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 잘못 된 식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푼건 1나오고 내 계산기는 9나와서 뭐야 계산기새키 빡대가린가 이랬는데 식이 잘못된거구나 ㅎ.... 배워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6:3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칙연산 순서 모르는 멍청이들이 많나보지 괄호 안을 먼저 계산해야하는데 걍 순서대로...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누기가있는식은 순서가 중요하기때문에 이런실수안할려면 무조건 곱하기로 다고쳐서 계산하는게 실수를 줄일수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4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는 ×1/2 이니까 (1╋2)에는 1/2을 곱해야하는거야 2를곱해서 1이나오는거고 결론 정답은 9임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0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계산식 형식이 잘못됐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거가지고 자기가 주장하는 답 아니라고 빡대ㄱㅏ리 운운하는게 더 빡대가리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괄호가 문제가 아니라 곱셈이 먼저냐 나눗셈 먼저냐 문제 아냐??? 글고 나누기를 분수로 바꿔서 표현해보면 6x1/2x3 이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문제는 애초에 성립할 수 없는 식임 고로 답은 1도 9도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건 고딩들은 1 나올 확률이 높은 문제임. 맨날 방정식 푸느라 변수 있는 식을 많이 봤기 때문에 괄호 안에부터 푸는게 습관화 되어있거든.. 근데 우선 식 자체가 잘못돼서 답은 없다해야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2(3) 일때 2(3) 먼저 계산해줘야 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보니까 헷갈리네 난 당연히 1로 나왔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곱셈 기호 생략은 원래 문자×문자, 숫자×문자의 경우에서만 가능함 중학교 교과서에도 나오는 건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 문제는 애초에 식이 잘못됐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3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답 9인데 1이라고 하는 사람들 많아서 이슈된건데 무슨 1이야ㅋㅋ 답 9라고 예에에전에 나왔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2: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괄호는 더하기만 먼저 계산 하는거고 6÷2×(1╋2)니까 9가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괄호푸는게 1순위니까 당연히 1나오지 않냐?? 이걸 헷갈린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