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잠만 울림

ㅇㅇ (판) 2019.07.21 00:07 조회29,028
톡톡 엔터톡 프듀X

울림친구들이랑 돌아온다는 거 무ㅜ임 팀 데븨 아니지...??? 다 좋은데 난 바이나인도 좋단말임...

192
6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7.21 02:49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차 13년도에 곧이라고 하고 17년도에 나왔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0:38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쥬리 그룹 만든다고 정신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1 00:13
추천
1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이가 울림 친구들이랑 돌아온다잖아 얘네들이 원하는지도 모르면서 왜케 밀어붙이는거야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2 0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여돌 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상 바이나인 데뷔도 확실치 않은데 바이나인도 좋다며 얘기하는 건 ㅋㅋㅋㅋㅋ 애초에 연생 두명이나 데뷔시킨 스타쉽이 바이나인을 허락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8:4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그룹에 투메보 있는 거 좋아함 골차 데뷔가 늦어진 것도 현 보컬 멤 때문임 울림 애들 좋아하는데 메보급은 솔직히 같은 회사 선배들이랑 비교했을 때 없잖아 최소 2년은 기다려야 함... 그리고 이번에 여자 그룹 내는 거 울림 좀만 파도 다 알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7: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믿는 거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5:16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나인 못함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여그룹 데뷔 할 거임 은비랑 채원이 아이즈원으로 이름 날렸으니 기회가 온 거 잖아? 그러니 여그룹부터 데뷔 할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30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이 편지에 저 내용 쓴거면 회사가 바이나인 손절한거야.. 이건 팬들이 밀어도 안된다는 뜻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절대 아냐 해봤자 브이앱아님 유튭임 그거라도 조카게 기다려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믿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윤이랑 창욱이까진 괜찮은데 나머지 두명은..잘모르겠어..걔들까지 윤성이 인기로 다 끌고올라갈수있을지 ㅠㅠㅠ 차준도 없는데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울림애들 개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아 ㅠㅠㅠㅠㅠㅠ 보고싶ㄷㅏ 진짜 ... 헤어질 준비가 안됐어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24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울림끼리❤️❤️❤️❤️
답글 0 답글쓰기
쁘띠앰 2019.07.21 11:1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예전엔 일 잘 하지 않았냐... 인피니트 노래 paradise, 내꺼하자 등 좋은 거 많았는데 제발 그 때로 돌아가주면 안 되겠니ㅠㅠㅠ 그리고 생각이 있다면 프듀 화력 꺼지기 전에 윤성이를 내보내줘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1: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해 하반기 울림 걸그룹 데뷔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10: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에 뜬거야?? ㅅㅂ...윤성아...바이나인으로 와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5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씨도 글씬데 스티컼ㅋㅋㅋㅋ하나하나 골라가며 붙였을 거 생각하니까 졸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띠 ㅠ 스티커 붙인거 마저 넘 귀엽다 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2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나간 울림 연생 한명이 내년에 읍읍 한다고 했다던데 그래서 학교애들도 쟤 어차피 내년에 읍읍 한다며 라고 했대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0: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나인..데뷔...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