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진)얘들아 나 피부 진짜 좋아졌지!!

ㅇㅇ (판) 2019.07.21 00:08 조회42,82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미방이야


이거는 세달..? 네달?? 정도 된 사진이고 전에 피부 어떻게 관리하냐구 판에 올렸었어!! 댓 달아준 판녀들 너무너무 고마웠어 ㅎㅎㅎ

이게 현재 사진! 방금 찍었어
아직 완벽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진짜 많이 좋아졌징!!! 피부화장도 잘먹고 자신감도 생겼어 그래서 너무 좋아
피부과 몇 번 갔는데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줭!! 아는 선에서 최대한 도움줄게!!!!

119
2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줘요] [사진봐봐] [연락할말] [고2임신발]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23:06
추천
1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 다녀서 안좋아지는 사람이 어딧냐ㅋㅋㄱㅋㅋ 어그로개오지네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ᅠᅠ 2019.07.21 11: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밀가루 끊어바바 끊는게 힘드면 일주일 2번만 먹기 이런식으로 줄여봐 피부 진짜 좋아짐 나는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3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피부과 ㅈㄴ 다니고 연고 바르고 몇년간 피부땜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나한테 맞는 팩으로 1일 1팩에 일찍 자니까 진짜 좋아졌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4: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가루 끊어라는게 표백가공한 수입밀가루는 먹지마라는거야 국산 앉은뱅이 밀가루사서 밀가루 생각날때 수제비해먹어 수입표백밀가루랑차원이틀리다 얘들아 그거로식빵궈먹어도대구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23: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가루 - 글루텐 - 장 내 염증 - 피부장애 ㅇㅋ? 밀가루 - 불용성 단백질 물에 안녹음. 그래서 소화장애 ㅇㅋ?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9.07.21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 서울이에요? 어디쯤?ㅜㅜ어디 피부과든 다 똑같나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1차적으로 밀가루 끊고 물 많이 마셔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3:06
추천
1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 다녀서 안좋아지는 사람이 어딧냐ㅋㅋㄱㅋㅋ 어그로개오지네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피부과에서 인트라셀 받아봐ㅛ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훙터 어쩌지 ㅠㅠ 나 보라색 같은 빨간색 갈은.. 패인 흉터는 없ㄴ어ㅠㅠ 좁쌀두 알려주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여드름 답없다 싶으면 그냥 피부과 가 제발.. 나도 레이저 받고 많이 좋아졌어 비쌈╋아픔 이긴한데 하루하루 피부 좋아지는게 보여서 행복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렌징 어떻게 해? 제품 어떤거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생화장품만나면 피부가 안가도 금방 저렇게 나아졍 쓰니 많이 나아졋네 더 좋아졋으면 좋겠당ㅎㅎ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4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필터 깔앗잖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에 돈 얼마나 들고 몇번이나 갔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과 가서 약 받아 먹어도 그 당시에만 없어지고 약 끊으면 이전보다 심해지는데 어떡해...?ㅠㅠ 지금은 생활습관 바꾸려고 노력중이긴 한데 이마쪽에 작게 너무 여러 개 올라와서 거울 볼 때 마다 이마 다 뜯어버리고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피부로 엄청 고생인데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흉터 레이저 얼마정도 들었는지 알 수 있을까 ㅠㅠ 나도 여드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1 2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물 대신 히비스커스차 마셔 다이어트랑 피부미용에 진짜 좋아! 나 일주일 꾸준히 마시고 효과 봄 요거트 같은거에 분말 섞어먹어도 굿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