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이 위/버스 해주니까

ㅇㅇ 2019.07.21 01:07 조회3,401
팬톡 방탄소년단

왜 눈물이나냐

콘서트만으로도 너무 감동이라 울컥했는데

지금 같은시간을 우리가 공유하고 있다는것만으로도

너무고마운거야. 진짜 눈물나게 다정해 방탄소년단.

내가 이런 감정들을 느낄수있다는게

매번 새롭다 매번 신기하고..

내 처음이자 마지막가수야 방탄
5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01:1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삼 울 애들 넘나 세심해ㅜㅜㅠ아 두시간짜리 영상이랑 내가수 몇마디에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는거냐아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들도 봤다고 인증해주니까 넘 좋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0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같은시간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왜 좋냐.. 주책이냐 이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1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이 멈추질않네. 이런감정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하지만 너무 좋잖아 ㅠㅠㅜ 방탄소년단 최고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ㅜㅜ 진짜 울컥했어 ㅜㅜ 함께 했구나 하는 사실만으로도 ㅠㅠ 내가수 진짜 최고 ㅠㅠ 이렇게 다정해도 되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1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삼 울 애들 넘나 세심해ㅜㅜㅠ아 두시간짜리 영상이랑 내가수 몇마디에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는거냐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들도 봤다고 인증해주니까 넘 좋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같은시간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왜 좋냐.. 주책이냐 이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우리집으로 워홀 온다는 사촌시누 (103)
  2. 2 보니하니 이거 왜 논란안돼? (126)
  3. 3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정리한 연.. (201)
  4. 4 보니하니 여자 mc채연 폭행당하.. (1246)
  5. 5 민식이법, 민식이 부모의 거짓.. (184)
  6. 6 강다니엘에게 생일 메시지 보낸.. (129)
  7. 7 ++)+)가수 백예린 이거 뭐임?? .. (186)
  8. 8 수호가 직접 뽑은 엑소 외모 순.. (7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